저도 데스크에서 예약먼저 하고 갔는데 그정도로 크지 않고 사람도 없었어요;;그냥 조리원 이름을 위해서 그렇게 하나 싶기도 해요..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쩍벌 사진 🩻

12주 초음파 사진인데 16주 성별확인까지 2주 정도 남았네요 제가 다니는 병원은 조리원 예약 상담을 예약 받더라구요.. (예약일정을 예약 받는게 웃기기도하구) 자리 없을까봐 은근 걱정되네요🥺
댓글
8

전 14주 칼같이 지켜서 예약 받길래 그날 끝날줄 알았는데 상담예약을 받아서 너무 황당 했어요
앗 삼성미즈 다니시네요! 앙즈로도 상담예약하고 오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조리원 인기 많은 곳들은 상담도 예약제인것 같아요~

앙즈로도 상담 예약을 받나보네요 예전에는 앙즈로 상담 예약 없이 그냥 했다고 친구한테 들었었는데 요즘엔 인기가 많아서 인지 상담예약 받나봐요
제가 다니는 곳도 상담 예약하고 가야되는 곳이더라구요? 근데 아무것도 모르고 당일날 갔는데 마침 한가했는지 그냥 해주셨어요 ㅋㅋㅋㅋ

병원 연계로 하고 싶은데 자리 없을까봐 고민입니다
저는 8주에 예약해뒀어요! 예약일정을 예약받을정도면 인기있는곳 같은데 얼른 하셔야겠어요~~

더 빨리 예약하려 했는데 14주차 이후에만 상담가능하다해서 14주 되자 마자 연락한게 8/24상담이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