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는 소금물로 되어있대요 그냥 물 보단 이온음료가 더 나은 이유인거죵 이온음료에도 소금이 들어있어요 그냥 물 보단 소금물 추천해요 그렇게 듣고 네이버보니 1.2프로의 소금물로 되어있다고 병균침투막기위해 그렇다고 하네요 염증에도 소금이 도움이 되니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차인데양수
14주차 인데 양수가 작데요 ㅠ 물 1리터 마신다니 더 많이 마시라는데 다들 얼마나 드세요?
댓글
5
루이보스차 좋다고 해서 저도 구매했었는데 호박들어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늙은 호박은 붓기 빼는데 좋다고하는만큼 몸의 수분을 빠지게해서 양수가 적어질수있다고 하네요 저는 호박들어있는거 샀다가 의사선생님이 먹으면 양수적어질수있다고 하셔서 안먹고 다시 샀어요
저도 물많이 마시는게 힘들어서 루이보스티랑 이온음료 물 이것저것마셔요 ! 근데 양수에는 루이보스티가 제일좋아해서 티를 중심으로마시고 그다음 물 이온음료 이렇게 마셔용 !
양수에 루이보스차 좋다고 들었어요! 카페인도 없구요 물로만 마시기 힘들면 루이보스차나 보리차로 드시는것도 먹기 편하더라구요 제가 그랬거든요ㅋㅋ 전 하루에 1.5리터 정도 먹는데 우유도 2컵씩 먹구있어요!
양수 적으시면 2리터씩은 꼭 드셔야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