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4주차인데 두통있어요 참아보다가 타이레놀먹었었는데 그냥 아프면 먹어요! 아기가 고통을 같이하고있고 스트레스받는것같아서 언넝 아픈것같으심 타이레놀드세요 12주부터 두통이 심해졌는데 새벽에 너무 머리가 깨질듯하여서 진짜 머리를 쥐뜯고싶더라고요 계속 너무아파 울었었는데 타이레놀먹고 괜찮아졌어요! 철분제는 임신전부터 복용중이라 피검사에서도 철분제부족은 안나왔는데 타이레놀이 먹어두 소용이없다면 철분제를 2개씩먹으라고 그러시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들어섰어요. 두통이....🥺🥺🥺
14주차 되었어요. 그런데 오늘 몸이 정말 안좋네요. 계속 속이 뭔가 울렁거리고 머리가 어지러워요. ㅠㅠㅠ 편두통인지....ㅠㅠㅜㅜㅜㅜㅜㅜ 두통있으신분 계세여?🥺
댓글
21

ㅠㅜ다들 있는 증상인가봐요. 그쳐 저도 아프면 먹을 수 있는 먹는 주의인데ㅠㅠ 괜히 어디 안좋아서 두통이 오나 해서요. 철분이랑 타이레롤 기억하고 있을게요. 내일은 ㅜㅜㅜ두통이 없기를ㅠㅠㅠ감사해요.
저 갑자기 15주부터 두통심했는데..철분제 챙겨먹고 나았어요.철분이 부족해서 일수도 있다니 조금 일찍 챙겨드셔보세요!!

네~🥺🥺철분제 이야기를 많이 하시네요. 전 따로 철분제 안챙기고 엘레뉴2 함유되어있다그래서 안먹는데 따로 챙겨야할까요?

전 타이레놀 먹어도 두통이 그때뿐이고 통증이 계속 있어서 철분제 먹었거든요.빈혈이 조금있기도했고 우선 맘님도 병원에 여쭤보시고 추가해서 더드셔도 나쁘진 않을듯해요!
지금 시기에 두통은 철분 부족일수 있대요 철분제 챙겨드세요!!

아하! 그래요?ㅠㅠㅠ네 잘 챙겨먹을게요..감사해요.
저도 14주 너무 두통심해서 오늘 병원다녀오니 혈액이 자궁으로 몰려서 머리가 아픈거라고 심하면 타이레놀 먹어도된다고 하셧어요

ㅠㅠㅠ아! 병원 다녀오셨구나 전 또 병원이 멀어서 ㅠㅠㅠ 끙끙 앓고 있네요. 푹 쉬어보고 있어요~ 너무 심하면 저도 약을 먹어봐야겠어요.
저두요..14주5일차인데 속도안좋고 머리도아프고 몸컨디션이 최악이네요 ㅠㅠ 오늘은 하루종일 누워만있었어요 흑 ㅜㅜㅜ

어후ㅜㅜㅜ푹쉬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