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실 얼마나 자주 가세요? (방광염..?)

13주차 5일이예요! 요즈 들어 부쩍 화장실을 자주 가긴 했는데… 잔뇨감이랑 빈뇨가 심해서요 ㅠㅠㅠ 화장실 볼일 보고 일어서면 또 마렵네요..;;; 그냥 참으면 지나가는지..? 아니면 병원 가서 방광염 처방을 받아야 하는지? 궁금해서요 ㅠㅠ 예전 직장에서 일하다가 방광염 걸린 친구가 진짜 고생 많이 했고든요 ㅠㅠ… 자꾸 마려워요..😰

댓글

8

  1. 방광염은 무조건 병원가셔야해요ㅠㅠ

  2. 쉬마려운 느낌 들어서 쉬하러 가면 찔끔 나오시는거에요?? 그럼 방광염 가능성 있어요ㅠㅜ저는 잔뇨감으로 쉴새없이 화장실 들락날락하고 쉬할때 찌릿! 하는 통증까지 왔었어요! 방광염 제때 치료 못하면 만성되니까 꼭 치료하세요ㅠㅠㅠㅜㅠ저.. 자랑은 아니지만 만성 방광염으로 민간요법까지 터득한 사람입니당….ㅋㅋㅋ면역력 떨어졌을 때 방광염 무조건 왔어요ㅠㅠ이거 자주오면 너무너무너무 삶의 질 떨어지니까 꼭 치료받으세요

    1. subcomment icon

      쉬마려운 느낌이 계속 들어요 ㅠ 쉬하고 화장실 나왔는데 다시 가고 싶고 ㅠ 다시 가면 찔끔 나오고..근데 또 몇분뒤 참고 가면 쪼르륵 나와요.. 지금 한시간에 세네번 이상 가는거 같어요… ㅠㅠ 그리고 쌀때 최대한 쥐어짜는데 쥐어짜두 쉬가 다 안나오는 느낌이고.. 피 안나와도 방광염 맞을까요??ㅠㅠ 산부인과로 가면 될지.. 흑흑 죽겟어요오😭

    2. subcomment icon

      저도 방광염일 때 피나온 적 없어요ㅜㅜ 저는 어렸을 때 신우신염도 걸렸어서 방광염이 심할 땐 비뇨기과가서 소변검사로 염증수치 확인하고 항생제 먹었었는데 산부인과 가셔도 임산부용 항생제 처방해준다고 하는 것 같아요 ㅜㅜ 언넝 병원 가보셔요ㅠㅠ

    3. subcomment icon

      그리고 크랜베리가 방광염 자주 걸리는 사람한테 좋대서 저는 먹고 있어요! 물 자주 많이 드시고 쉬 마려울 땐 참지말고 바로 보고, 하복부 조이는 바지 무조건 피하시는게 좋아요! 하복부 긴장감이 있어도 방광염 오더라구요….ㅜㅜ 이런 것만 신경써줘도 방광염 자주 안와요!

  3. 혹시 통증도 있으시나요?? 참지마세뇨ㅠㅜㅜ 방광염은 언능 가야해요!!

    1. subcomment icon

      방광염이면 통증 있나요?? 어떤식으로 있나요..?🥲 원래 병원 잘 안가고 잘 참는 편이어서..이게 가봐야 하는건지 아닌지 모르겠어요😭😭

    2. subcomment icon

      저는 아리고? 쓰리고 따가웠어요ㅠㅠㅠㅠ 근데 임신중이시니 방치하지 마시고 불편하면 참지말고 가세요ㅠㅜㅜ 임심중 아니더라도 방광염은 방치하면 안돼용 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화장실 얼마나 자주 가세요? (방광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