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랑 서우 예뻐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남아 이름 뭐가 예쁠까요?
평소에 담당 선생님이 딸같다고 하셔서 ㅠㅠ 둘째 이름은 민시아라고 해야지~ 하고 정해놨는데 오늘 가니까 급 남아라길래 당황스러웠어요... 첫째이름을 민시온(남아) 으로 해서 둘째도 비슷하게 지으려고 하는데 추천 할 만한 이름 있을까요? 지금까지 생각해 본 이름으로는 -민시현 -민시안 -민시우 -민시영 -민시윤 -민서우 그런데 딱 이거다! 하는 느낌의 이름은 없어서 아직 못정했어요 ㅠㅠ 저 중에서 제일 예쁜 이름이나 저 이름들 말고도 예쁜이름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댓글
20
시온이랑은 시우가 더 어울려요 ㅎㅎ 다른 이름들은 비슷한 느낌이라 헷갈릴거같고 시우가 이름도 이뻐요.
시우에 한표요!!
민시우가 이뻐요 😀
시안아요 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