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일 니프티검사했는데 방금 병원전화왔어요

공휴일 주말제외 최대10일이라기에 8월말에나 결과알겠구나 했는데 전화와서ㅠㅠ 두려운마음으로 얼른 받았어요! 염색체검사결과 모두 저위험군으로 정상이라고 직접 전화주셨어요 ㅠㅠ 이제야 안심되고 숨쉬어지는 기분이랄까! 9월 검진일에 결과지 받으면서 신경관결손검사랑 취약검사할건데 그것도 좋은결과 나오길🙏🙏 니프티 검사결과 기다리는 맘님들, 좋은결과로 행복한 임신기간 되셔요😊❤

댓글

6

  1. 너무 다행이네요^^저도 좋은 기운 받아서 내일 양수검사 결과 잘 나왔으면 좋겠어요🙏

    1. subcomment icon

      결과 잘 나오실거에요 암요!!!

  2. 저두 방금 니프티 결과 전화받았어요~~^^ 결과나왔다고 하시는데 심장이 멎는줄요 한동안 대답을 못했어요ㅎ 저위험군이라 하시는데도 정신을 못차리겠드라고요 ~~^^ 저두 9월 2차검사예요 맘님들 모두 좋은결과 얻으세요~~^^

    1. subcomment icon

      축하드려요😊 2차 검사도 건강하게 통과하고 출산까지 맘편하게 행복하게 지내용🙏❤

  3. 보통문자를주시는데 전화와서 깜짝놀라셨겟어요! 다행이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한 전화였어요ㅠㅠ 어찌나 콩닥거리던지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2일 니프티검사했는데 방금 병원전화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