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가글 리스테린 검케어 좋아요!!

양치덧때문에 양치 시원하게 못하고 잇몸도 뭔가 약해지는것 같던 차에 유트루님이 추천하는 리스테린 검케어보니 잇몸케어+알콜 없는 순한 가글이라서 주문해봤는데! 전 가글 매우면 잘 못하는데 맵지 않고 상쾌함은 그대로네요! 꾸준히 써서 잇몸 건강해졌음 좋겠어요🥹 가글 고민하시는분들 한번 써보셔용!

댓글

10

  1. 워터픽 쓰시나요? 워터픽 진짜 추천드려요

    1. subcomment icon

      친정에선 썼는데 지금은 치실쓰고 워터픽은 남편화장실에 있어서 안쓰게되네용🥲 생각난김에 종종 써야겠어요!

  2. 안그래도 잇몸이 너무 약해져서 양치할때마다 피보는데 너무 싫더라구요..잇몸도 들린다고 해야될까요? 나중에 이 다빠질까 겁나요ㅠㅠㅋㅋㅋ

    1. subcomment icon

      뭔지 알것 같아요!ㅠㅜ 고생이시네요.. 저도 원래 잇몸이 안좋아서.. 출산하고나면 더 약해진다해서 무섭네요ㅜㅠ 흑흑..

  3. 저도 그거써용^^

    1. subcomment icon

      오 원래 사용하고 계셨다니 반갑네용!😆

  4.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1. subcomment icon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용☺️

  5. 진짜 다른건 참겠는데 양치하면 토할듯 으엑 거려요 ㅠㅠ 잇몸도 약해진게 느껴져서 조심하긴 하지만… 또 치실이며 잇솔질 해야 개운한 느낌이라.. 좋으면 헹굴때 가글 써볼까봐요~~ ^^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 혀에 센서 달린듯이 갖다대면 웩이 자동으로..🥲 저도 잇몸하고 치아가 안좋이서 지금 관리하면 출산 후에 좀 낫지 않을까 싶네용ㅠㅠ 치아세균이 태아한테 전달되기 가장 쉽다해서 열심히 써보려구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