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방울토마토요!!! 임신기간의 구세주입니다 ㅜ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차 허기짐 어떠세유?
아직도 토덧이라 임신초기때는 토해도 뭐. .허기짐같은거 별로없었는뎁. .ㅠㅠ 17주차부터 갑자기 허기짐이 진짜넘넘심해유 ㅋ ㅋ ㅋ 뭐드시나요. 저는 밀가루 고기 계란 김을 못먹어요ㅜㅠ 바로 토해븜. . ㅋ ㅋ ㅋ 토쟁이의 삶 언제끝나나 ㅋ ㅋ ㄱ 지금은 우유랑 아몬드 브리즈로 버티는데 뭔가 신박한간식이 있을까해서요ㅠㅠ 다들뭐드시나용ㅋ ㅋ
댓글
24

오 ㅋ ㅋ방토 몸에도 좋코 ㅋ ㅋ ㅋ많이많이 드셔융‼️‼️
저는 두유랑 에너지바 하나 먹어요 곡물이나 과일로 이루어진게 있는데 두유랑 같이 먹으면 든든 하더라구요 ~ 단호박 샐러드도 좋은거 같아요~!

임신하고 초코랑손절햇는데 에너지바 같은게 다 초코필링있는거여서 완전 찾고찾아서 견과류로만된건 찾앗어요 은근 든든해요 맛나공

맞아요 저도 초코 없는거 찾았는데 오히려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뒤돌아서면 배고파서 온갖 간식이랑 과일 사두고 먹고있네요.. ㅋㅋ 요즘 아이스홍시를 살짝 녹여서 먹고있는데 너무 맛있어요👍

갑자기 허기가. .이렇게 질줄. . ㅋ ㅋ ㅋ 몰랏숩니당 밀가루로된걸 못먹다보니. .ㅠㅠ과자는 최악이더라구요 ㅋ ㅋ ㅋ 아이스홍시도전해볼께요
저 목캔디요 .. ㅋㅋㅋㅋ 속안좋을때 목 빵 뚫리는 느낌이구 아주좋더라구요! 그거아니면 천연 자일리톨 스벅꺼 사탕 이런거요 ㅋ

오. .목캔디.좋은데요? 속이뻥뚤리겠네요 ㅋ ㅋ ㅋ 목 캔디먹어도되나요? ㅋ ㅋ ㅋ ㅇ

혹시 몰라 검색해봤는데 뭐 별다른 얘기가 없어요! 성분도 검색해봤는데 라면보다 괜찮은거같아요 ㅋㅋ
씹어먹는걸 드시는게 훨신 좋을것 같아요... 저는 새벽에 허기져서 계속 일어나는데 과일이랑 마실것을 먹으니까 화장실을 너무 자주가게되서...혈당에도 않좋구요... 아몬드 4알이랑 토마토 썰어논거 먹었어요... 허기지니까 잠도안오고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두 오늘 고구마 주문해서 먹었어요 살짝입덧이올라왓지만. . ㅋ ㅋ 참을만했답니다. . ㅋ ㅋ ㄱ 감사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