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 6주차인데 손이 계속 부어서 원래 이런건가ㅠ 혼자 고민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초기에도 손이 붓는 분 계신가요?
이제 5주차 다가오는데 평소에 한번도 느끼지 못한 손 붓기가 유난히 느껴지네요ㅠ.ㅠ반지가 끼여서 빼야될 것 같아요. 벌써부터 붓는게 맞는건지...기분 탓일까요ㅋㅋㅋ
댓글
8
손이벌써부어요? 저는발이 저려서잠을못자요 ㅠㅠ 다리혈액순환이 잘안되나봐요

ㅠㅠ그니까요 반지가 돌아가는정도였는데 이제 불편한느낌이 들어서 벌써부터 빼둬야하나싶어요ㅋㅋㅋ다리는 압박밴드라도 해보세요ㅠㅠ

압박밴드많이하던데 ㅠㅠ 하나사야겠네요
저도 손 붓는거 같아요!!!! 몸무게는 빠졌는데 반지는 그대로 손에 맞는거 보면 ㅠㅠㅋㅋ

저는...몸무게도 좀 부은드..ㅅ..ㅠㅠ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는 발이 붓고 저려요^^;; 이제 6주차인데....기분탓인건지 진짜 붓는건지는 저도 헷갈리네요🤣

ㅋㅋㅋㅋ발은 매일 크록스만 신으니 부은건지 모르겠네요ㅋㅋ저만 그런게 아니였군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