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엽산으루 800먹구 질유산균,비타민D,오메가3,비타민C먹고있어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어떻게 챙겨드세요? 엽산함량도 궁금해요
지금 엽산만 800짜리로 먹고 있었는데요 지난주에 한 임신초기검사 결과 나오면 부족한거 더 추가로 챙겨 먹으려고 했더니 신랑이 알아서 그냥 사왔더라구요 비타민D랑 임산부용 멀티비타민(엘ㄹ비트)요 근데 임산부용 멀티비타민에는 엽산800이 포함되어 있더라고요? 원래 먹던걸 안먹어야하는게 맞겠죠? 아님 엽산도 점점 함량을 늘려줘야 하는건가요?
댓글
6
저는 어제 병원다녀오니 선생님께서 엽산800이랑 비타민D2000 이상 이야기하셔서 비타민D만 다시구매했어요!
유산균 엽산800 비타민디 먹고있어요! 병원에서 아직 엽산이랑비타민d먹으면 된다고해서요~ 변비올까봐 유산균은챙겨먹고있어요 조금 지나면 오메가랑 철분제 추가해서 먹으려고요!
엽산800, 비타민D,유산균,질유산균 이렇게 먹구있어요~ :)) 멀티비타민에 엽산800들어있다면 굳이 따로 엽산 안챙기셔두 될거같아요!!
800이면돼요~ 포함되어 있으면 안드셔도 될것같아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