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외임신 의심..?

어제 아기집을 보러~ 남편이랑 병원을 다녀왔습니다. 임테기는 오늘 아침에 역전이 됐고, 어제도 색이 진해서 다녀왔는데, 질춈파를 봤더니.. 아기집이 바로 하나가 보이더라구요.. 그러고 쌤이 더보는데.. 어..? 이상하네? 라는 말을 하시더라구요. 그러고, 쌤이랑 이야기를 하는데, 아기집으로 추정되는게 하나보이고, 나팔관쪽에도 아기집?같은게 하나 더 보인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그게 아기집이 맞다면.. 자궁외임신이라고 하더라구요..ㅠㅠ 불안 초조.. 하나도 자리가 엄청 좋은건 아닌데.. 그래도 괜찮다곤 하셨어요.. 나팔관쪽에 있는게 아기집인지 정밀한 검사가 필요하다고, 피검사를 다시하고 왔어요 그건 큰병원으로 보낸다고.. 월욜 오후쯤에 결과 나온다고 하시더라구요. 쌤이 무조건 안정취하고, 무리하지 말고 눕눕강조하셔서 알겠다하고, 혹시라도 주말에 배가 불편하거나 너무 아프면 참지말고 응급실 바로 가라고 하더라구요. 어제도 남편이랑 서울나가서 점심먹고, 집와서 푹자고 저녁도 시켜먹고.. 오늘도 거의 눕눕.. 빨래만 세탁건조시키고 딱히 큰 움직임은 없네요. 다행히 아픈것도 없구.. 출혈도 1도없구.. 내일 결과나오면 방문하라고 했는데.. 저 별일없겠죠..?ㅠㅠ 너무 노산이라(30대후반) 이래저래 걱정이고.. 오늘이 5주1일차예요,, 뱃속의 뽀또.. 잘 자라고 있는거 맞겠죠?ㅠㅠㅠㅠㅠ

댓글

2

  1. 뱃속의 뽀또 잘 있을거에요!! 너무 걱정말아요 엄마가 좋은생각 많이하고 괜찮을거라 계속 배 문질문질해주세요😊 뽀또는 강하게 잘 있을거에요!!화이팅🫶🏻

    1. subcomment icon

      💖님, 감사해요. 어제오늘 남편이랑 배쓰담쓰담하며~ 태담하고 있어요, 아프지도 않고, 출혈도 없는거보면 뽀또도 뱃속에서 강하게 크고 있는거 맞겟죠? 걱정 응원 너무 감사드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자궁외임신 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