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번엔 심장이 뛰겠죠!?

지난 3월 심장소리도 못듣고 계유 후 수술했는데 , 이번에 너무 운 좋게 다시 아가가 찾아왔어요^^ 갈색냉이 비쳐 5주차에 부랴부랴 병원다녀와서 아가집 난황까지 보고 왔는데 이번주 토요일에 드디어 심장소리 들으러 가요!! 사실 얼마안된 시점에 심장소리도 못듣고 떠나보낸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너무 두근거리고 제 몸 신호 하나하나에 되게 예민해지네요 ㅠㅠ 얼른 가서 심장소리 듣고 싶어요 ㅠㅠㅠㅠㅠ 이번엔 아가가 우렁차게 심장이 뛰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댓글

16

  1. 저도 작년에 첫임신 초기 절박유산 되고 이번에 5주 4일차인데 몸 변화 하나하나에 예민해지네요 ㅠㅠ 작년엔 출혈이 처음부터 있었지만 이번엔 출혈도 없긴 한데 배 콕콕 하면 혹시나 싶어지고 그러네요! 하지만 우리의 이번 아가들은 건강하게 잘 클거라 믿어요!!! 심소 후기 꼭 들려주세요!

    1. subcomment icon

      넵 기대해주세요 !! 좋은생각만 하구 약해지지 말아요! ❤️‍🔥❤️‍🔥

  2. 저도 4년전 계류유상하고 이번에 임신 5주차 촘파보고 7주 심소 기다리고 있는 6주파 엄마예요 같은 마음이네요 건강한 심소 꼭 들으시고 후기남겨주세요!!!!아가 건강할거예요

    1. subcomment icon

      네넵 꼭 후기 남겨두릴께요 ! 우렁찬 심장소리 들으실 수 있으실 꺼예요!!너무 걱정하지마시구 좋은생각만해요 저희~~😊

  3. 꼭들으실거에용 저도ㅠㅠ 토요일에 심소 들으러가는데 긴장되지만 아가가 엄마 잘 기다려주고 있을거라 생각해요❣️ 저도 3월 계유후 다시 천사가와서 블리맘 마음 충분히 알거 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ㅠㅠ 진짜 이건 정말 심꿍이맘도 아시게ㅛ지만 하루하루가 울렁이다가 울렁이지않으면 아 하면서 걱정하고.. 가슴이 아프다가도 안아프면 걱정하고 ㅠㅠ

  4. 화유두번하고 이번에도 혹시나했는데 잘크고있어요 벌써8주입니당! 임신준비하면서 너무 우울하고 또 유산이면어쩌나 걱정만했는데 이번엔 좋은생각만하려고 노력중이에요 그래서인지 아기도 쑥쑥잘크고있는것같아요! 꼭4월에 아기 만나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 같은 아픔을 겪고 계신분들이 있으셔서 정말 큰힘이 되요 ㅠㅠ 감사합니다

  5. 꼭 들으실수 있을꺼예요!! 응원할께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좋은기운 얻어갈께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