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긍정적인 마음으로 보내기 쉽지않은 임신기간 :)

평소에 감기만 며칠 앓아도 컨디션 때문에 몸과 마음이 축축 쳐지는데 13주째 컨디션과 몸이 안따라주니 즐겁다 좋다 생각하다가도 금새 기분이 푹푹 꺼지고 다시 억지로 텐션 올려도 떨어지고.. 긍정적인 마음도 몸에서 비롯되는지 먹는 것도 어려운 요즘 정말 힘드네요 :( 즐겁고 신나는 임신기간을 보내고 싶고, 아가에게 긍정적인 에너지 주고 싶은데 어려워요. 미치광이 호르몬 때문에 이유없이 눙물이.. 나란사람 엄청 유쾌한 사람이였는디 이게 뭔일. 배찢어지게 웃고 먹방 찍고싶은데 기적의 12주는 없고.. 13주차에 -5kg입니닷:( 다른 산모님들도 쉽지않은 임신기간이지만 다들 행복하고 건강한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참고로 다들 텐션 올리는 팁 있으세요?? 저는 무도를 보는데.. 왜 예전만큼 안웃기즤… 좀 웃고 싶은데 자꾸 누워서 멍해져요ㅋㅋㅋ 그나마 회사가면 분위기 메이커 캐릭터라 억지로 좀 화이팅 해보지만 퇴근길부터는 눙물이.. 이런기분 이런마음 공유 할 수 있는 빌리라도 있어 다행이예요!! 남편한테 이런이야기하면 걱정만끼치지 (착한 내남편인데 열심히 위로해줘도 효과없음ㅋㅋ) 실질적으로 제가 막 괜찮아지지는 않더라고요. 동지들이 필요한가봐요. 여성동지들이여어 다들 힘내서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소서어어 :)

댓글

10

  1. 저도 딱 그 주차엔 힘도 없고 아무것도 안하고싶었어요 ㅠㅠ 더군다나 주말부부라 신랑한테 뭐라 얘기도 못해서 진짜 왜 이러고있지.. 했는데 지금 15주차고 텐션도 거의 올라와서 신랑이 안미워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럼 15주의 기적을 저도 기다려봅니다! 황금기라는 중기를 어서 행복하게 누리고 싶네요!! 안미운 신랑과 꽁냥꽁냥! 행복하세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입덧이 너무 길어지다 보니 티비보면서도 멍때리고 가끔 가만히 있다가 울컥해서 막 울다가 잉?? 이러고 호르몬의 노예가 되지말자 !! 이러면서 또 움직이고 그래요 ㅎ 정말 내맘같지 않은 내몸... 이것도 다 지나가리라 하면서 하루하루 버티는 중인거 같아요 ㅎ 엄마되는 과정 즐기면서 우리 힘내요 ㅎ

    1. subcomment icon

      저랑 비슷한 흐름이예요ㅋㅋ 입덧이라도 얼렁 지나가기를ㅠㅠ 그래도 계속 즐기려고 노력해봐요 우리! 막달까지 화이팅 :)

  3. 16주되니 이제 강아지산책도 나가요 그전까진 일만겨우 하는 정도였고 집에오면 아무것도 못하고 누워만 있었어요 주말에도 당연히 누워만 있구요 너무 텐션 올리려고 노력하지 마시구요 그때그때 감정을 표현하시는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어느정도 지나니 나갈기운도 생기네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강아지키워요! 8주차까지는 오히려 강아지랑 저녁산책 1시간이 낙이였는데 기적의 12주 없이 너무 힘들어서 요즘 남편이랑 멍뭉이만 산책가요 엉엉ㅠㅠ 저도 이터니티네처럼 16주의 기적을 기다려봅니다 :) 우리 멍뭉이들이라도 있어서 그나마 힐링입니다 증맬루 사랑해 애덜아!!!

  4. 저는 12주쯤 넘으면서 좀 더 활동하기 시작하고 컨디션도 나아진 것 같아요! 점차 괜찮아지실 거예요! 오늘도 근처 카페에서 혼자 브런치 먹어요! 일부러 오는 길에도 긍정긍정 음악 듣고 저녁 산책하면서도 긍정음악 듣고 노력합니다! 낮에 산책하면 괜히 푸르른 잎이나 꽃보며 작은 것에 감사하게 되더라구요! 문제는 이러다 또 금방 마음이 유유해질때도 있지만 계속해서 우리 노력해봐요!! ㅋㅋ 매일매일 나에게 일부러 긍정적인 환경과 마음을 노력해서 만들어줘야 하나봐요! 화이팅해봅시다!!~~

    1. subcomment icon

      댄스댄스 노래듣고 텐션올리고 신나다가도 무기력해지고 반복이예요!ㅋㅋ 진짜 긍정적으로 매일 노력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아가는데 이끝은 언제일지!!! 입덧 얼른 좀 괜찮아지고 저도 브런치먹도 산책도하고 가을을 느껴봐야겠어요! 화이팅해봅시닷

  5. 저랑 주차수가 같네요 저도 13주차예요^^ 진짜 무기력의 끝판왕이라고 할 정도로 의지도 없도 누워만 있고 싶고 누워 있는 내가 좀 한심하기도 하고,,,,그쵸? ㅠㅠ 다들 그렇게 생각하시더라구요 ㅠㅠ(저도 그렇고) 컨디션이 안 좋으니 이건 바람 쐬러 나가도 집에 가고 싶어요,,, 나중에 우울했던? 이 시간도 그립지 않을까요? 너무 울지 마시고 ㅠㅠ 우울해하지 마셨으면 좋겠어요 🥹🥹

    1. subcomment icon

      무기력하다는 느낌이 딱인 것 같아요. 저도 무도 틀어놓고 누워서 무기력…ㅋㅋㅋ 나중에 후회할까봐 이시간 잘 쓰고 싶은데 제발 입덧만이라도 좋아지면 좀 힘이날까여?!ㅎㅎ 우울하지않도록 힘내볼께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