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보는 방향에 따라서 좀 다르더라구요 아가있으면 난황도 딸려잇을거예요 저쪽 뒷편에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2일차 저는 난황이 안생긴건가용??

똥그란 콩알 생긴건 보구왔는데 저콩알은 애기라고 하더라구여 근데 그럼 저는 난황이 안생긴건가여??
댓글
2

아 그렇군용 ㅎㅎㅎㅎ 답변 감사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