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병원 영양센터에서 종합비타민.오메가.비타민D.유산균.엽산(2,000-유산경혐으로 조금 높게복용)이렇게 먹었는데 초기검사에서 갑상선수치 비정상확인하고 내과갔더니 엽산뺀 나머지 약은 모두 중단하라해서 지금 엽산만 복용중이예요 머든 좋다고해서 그냥 영양제 다 챙겨먹었는데 한번은 내과같은데가서 검사해보고 부족한것만 채워도 댈꺼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6일 🫶🏻

오늘 드디어드디어! 심장소리를 들었어요! 8월 6일에 처음 촘파보고 사실 아직 너무 초기니까 배도 안나오고 증상이라고해봤자 가슴통증 입덧 이 다라 진짜 잘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 임신이 맞지?ㅋㅋ 이러면서 웩웩하고 입덧약에 의존하면서 2주를 버텼는데 드디어! 진짜 있네..!? 이러면서 웃으면서 촘파을 본거같아요^^! 예정일도 나오고 맘급해서 산후조리원 대기도 걸고 ㅋㅋㅋㅋ 혹시 지금시기에 영양제는 뭘먹죠?? 지금 엽산만먹고있는데 엽산도 12주정도까지만 먹는거라더군요;; 몰랏어여 ㅋㅋㅋㅋㅋㅋ 영양제 복용시기랑 추천부탁드려요🙏
댓글
11
저는 엽산 1000 비타민디 2000 임산부종합 비타민(엘레뉴1)알티지 오메가3 먹고 잇어요 ..아직 변비는 없어서 유산균은 안먹고잇어요 사실 입덧땜 멀 먹는게 힘들어서 유산균 먹는것도 힘들어서 패스햇네요 ㅎ
엽산 12주 지나도 지속적으로 먹어도 된데요 ㅎ 저는 계속 먹으려구요 비타민 D결핍인 사람 많다고 해서 D랑 임신초기 영양제 같이먹고있어요

아ㅋㅋ 사례들이 많아서 저도 한번 엽산먹는거 고려해봐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혹시 8/6 에 초음파 보셨을때 아기집만 확인 하셨었나요~?

아녀 6일날 아기집이랑 낭황도 봤습니당^^!
저는 병원에서 엽산800 ,비타민D2000 ,유산균 말씀주셔서 먹고있어요! 안정기들어서면 또 다르더라구요! 촘파 너무 떨리고 설레셨겠어요!!ㅠㅠ 부러워요! 저도 이번주에 촘파 보러가는데 두근거려요! ㅎㅎ 맛있는거 많이드시구! 힘내요!우리!

유산균!!! 폭풍검색해야겠어요🔥

ㅎㅎ맞아요 저는 락토핏 맘스로 갈아탔어용 잘 알아보시구 맞는걸로 드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