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먹고싶은게 너무 없어서 힘들어요

6주차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난주까지는 갑자기 땡기는 음식도 있고 신랑이 먹는 라면이 갑자기 맛있어보여 뺏어먹기도 하고.. 제가 평소에 라면을 안먹거든요 먹고나서 토하더라도 먹고싶은 음식이 있었는데...이번주는 먹고싶은거도 아예없고 음식냄새도 싫고 뭘먹어도 맛없고.. 짜증날정도예요 차라리 먹토 했어도 먹고싶은게 있던 지난주가 더 행복하네요 너무괴로워요 임파선염땜에 통증이 너무심해서 링겔맞고 초음파도봤는데.. 주수에비해 아기집이 좀 작아서 혹시나 하는 불안감도 생기고.. 에휴 의사선생님은 담주 심소 들으러 오라면서 그때까지도 작으면 그땐 문제지만 아직은 모르는거라고 그러시긴하셨는데... 제가 둘째 늦둥이라 노산이고 건강상태도 좋은편이 아니라서 이래저래 걱정이 너무 많네요

댓글

10

  1. 아기집이 작으면 물 많이 드시라고하더라구요 양수를 위해서 루이보스티 삿는데 한잔 마시는데 토할뻔햇어요 ㅠㅠ 저랑 안맞더라구요 저도 입덧땜 하루하루가 힘드네요 매일 유튜브보거나 음식 홈쇼핑보고 땡기는거 잇음 주문해요

    1. subcomment icon

      에고..전 다행히 루이보스는 맛있게 먹고있어서 종일 물처럼 입에 달고살아요 저도 배달어플 수시로 보면서 조금이라도 땡기는거 없는지 확인하는데 너무 못먹어서 그런지 걱정입니다 ㅜㅜ

  2. 저는 우연히 먹방을 좀 봤더니 보면서 또 나름 땡기는 음식이 생기더라구요~ 먹방추천이요!

    1. subcomment icon

      네 추천감사해요~~ ^^

  3. 저는 입덧 아직이지만 걱정이 되긴해서 레몬사탕 샀어요 ㅎ 새콤달콤이라 입덧에 도움이 될것 같아요 ㅎ

    1. subcomment icon

      제가 너무 못먹어서 애기집이 작은건 아닐지 걱정스럽네요.. 딱풀맘님은 입덧없이 지나가셨음 좋겠어요

    2. subcomment icon

      ㅎ 감사해요 ㅎ 직장동기가 애기가 작다가도 휴가내고 일주일 스트레스 안받고 쉬니 폭풍성장했데요 지금 22주차 참고하셔요

    3. subcomment icon

      넵 감사합니다

  4. ㅠㅜㅜ 힘드시죠? 입덧약을 먹으면 좀 가라앉아요! 처방받아서 드시고 링겔도 맞으면 몇일은 편하데요! 저도 오늘 병원가서 다시 처방받고 입덧사라질때까지 먹을려구여 ㅠㅠ

    1. subcomment icon

      링겔도 맞았는데 전 별로 효과가 없네요 ㅜㅜ 먹토하드라도 먹고싶은거라도 있었음좋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먹고싶은게 너무 없어서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