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선생님께서 아가가 크면서 자궁이 늘어나서 아픈거라고 하셨어요! 생리통처럼 느낌이 쎄하게 아프기도하고 생리통 심한날처럼 통증도있었구요! 근육이 땡기는것처럼 아프기도하고! 묵직하게 아프기도했어요! 그리고 소화기관이 떨어져서 변비나 설사가 반복되기도하고 가스 찰수도 있다고 하셨구요! 소량씩 자주 먹으라고 하셨어요! 너무 걱정마시구 너무 힘드실땐 자주 눕눕 해주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6주3일째...
갑자기 아랫배가 저릿하게 계속 아플수도 있나요?
댓글
5
그거 원장님께서 애기가 크느라 아픈거라고 하셨어요! 별일없을꺼에요^^ 좀 심하시면 눕눕하세요!!
네 생리통처럼 싸르르하게 아픔이 지속되더라구요 ㅠ 출혈만 없으면 문제없는거같아요! 자궁이 커지고 있는거래요~
네.. 저도 찌리릿 하기도 하고 살짝 뭉치듯아프기도 하고 저릿저릿 하기도 하고 그래요

배에 가스가 차도 아픈가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