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는 네이버임신주수 4주 5일에 피검수치 625였어요 ! 실제주차는 4주 3일이었습니다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네이버 임신주수랑 피검사 수치
네이버 임신주수 4주 5일에 피검수치 22 정도 나왔는데 저랑 비슷한 분 계실까요? 병원에서 너무 낮다고 하시는데 너무 걱정되네요~>,<
댓글
10
전 너무 빨리 알아서 피검사햇는데 3주2일때 7.09나왓는데 일주일만에 1015나왓어요 ㅎㅎ
저는 시험관이라 그런지 4주 2일에 1046 나왔어요
저도 4주차에 53나와서 3일뒤에 다시 재검했어요..ㅠㅠ 수치가 더블링되는지가 중요하다하셔서 다행히 3일뒤에 150 나왔구요 이번주에 초음파보러 가는데 갠시리 걱정이네요 임테기로 매일 체크하고있는데! 색이많이 진해졌어요!! 너무 걱정마세요! 점점 잘 올라걸거에요!착상이 좀 늦으면 그럴수 있다고 하셨어요!! 잘챙겨먹고!좋은생각만 하세요!👊

좋은 생각만 하려고 노력중이예요!^^ 응원 감사해요❤️ 개인차가 있다고 하지만 낮은 편이라고 유트로게스탄 질정제 아침저녁으로 넣어주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걱정이 많으셨겠어요..ㅠㅠ 아가가 엄마 꼭 보고싶어서라도 튼튼하게 잘 커줄거에요! 엄마가 좋은생각만해야지 아가도 긍정의 힘을 듬뿍 받는데요!! 이것저것 다 걱정되는 시기지만 걱정은 내려놓고! 아가랑 좋은생각만하세요!!🥰
네이버 주수랑 안맞는거같아요^^ 피검사 수치표 찾아보면 있어요!! 저도 처음엔 4주3일찬줄알고 갔는데 피검사 170나와서 이틀뒤에 다시 검사했을때 두배로 올라야 정상임심이라고 하셨는데 다행이 이틀뒤에 두배로올랐어요! 그래서 그표보면 언제쯤인지 다시 알수있었어요! 좋은소식있을꺼에요🙌🏻

네이버주수랑 안맞았으면 좋겠어요! 보통 수치 낮으면 몇 일 뒤에 피검 다시하자고 하시던데 이번에는 그냥 9/5 이후에나 초음파 보인다고 그 이후에 예약잡고 오라고 하시네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