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약을 한번 바꿔보세요 저는 바로 임산부용치약으로 바꿨더니 괜찮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건 뭘까요ㅠ
물마시거나 음료마실때는 괜찮은데 양치할때 입안을 물로 헹굴때 자꾸 헛구역질이나요ㅠㅠ 그러다보니 양치 후 깨끈이 물로 못 헹구고 침만 뱉는거 같아요ㅠ
댓글
4

한번 임산부치약 찾아봐야겠어요ㅎㅎ감사해요😆
양치덧이라는게 있는 것 같던데 그거 같아요!! 힘내세요 ㅠㅠ 금방 지나갈거에요!!

ㅠㅠ양치를 제대로 못하니 입안이 텁텁해요ㅠㅠ 금방지나가겠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