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심소 ㅎ 저는 아직 아기집도 못봐서 기다리고있어요 시간이 진짜 안가요 ㅠ ㅎ 우리 같이 기다림의 삶으로 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 D
오늘 드디어 병원가서 심장소리까지 들었어요~! > < 어찌나 쿵덕쿵덕 잘 뛰던지...!!! 그 동안 좀 갈색냉도 나오고 허리통증에 급체도 하고 꽤... 힘들었었는데, 뭔가 아기의 심장소리를 듣고 나니 그 힘듦이 싹~ 사라지더라고요~! ㅠㅠ 오늘로써 7주차에 들어섰고, 난황도 더 커지고 아기도 심장 반짝이며 잘 지내고 있다고 걱정하지 말라네요~ 허리통증은 어쩔 수 없지만... 더 잘 먹고 잘 자고 해야겠어요~! 2주를 또 어떻게 기다리나 싶어요~~~ ㅠㅜ
댓글
7

몇주신가요? 조금만 참고 있으면 아기는 뱃속에서 무럭무럭 자라고 있더라고요 ㅎㅎ

저는 오늘기점 5주차요 일하기가 힘두네요 잠이와서
저도 오늘 심소 듣고왔어요! 쪼만한게 쿵쾅쿵쾅 뛰는데 감동그자체였어여ㅜㅜㅜㅜ

그쵸?! 완전 너무 신기했어요~! 2주뒤엔 젤리곰 되어있을지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고 그러네요 ㅎㅎㅎ
저랑 똑같아요^^! 저는 3주뒤에 가서 보기로했는데 ㅠㅠ 어트케기다릴지ㅠㅠ 벌써 다시 보고싶네염 ㅋㅋㅋㅋ

ㅎㅎㅎ 셔니님 반가워용~! 진짜 이 시간은 더딘것 같아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