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딱풀이인데 ㅎㅎ 흔한 태명이긴 해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6일 드디어 내일병원가요!

4주차때 애기집만 보구왔는데요 2주후에 오면 난황 심장소리 들을수있을거란 말에 기다린 인고의 시간이 참 ㅠㅠㅠㅠ세상 더디더라구요… 입덧+먹덧 그어디쯤인가 힘들었는데 어제부터 갑자기 조금 호전된 느낌..? 고기는 완전못먹고 밥도 몇숟갈 먹었었는데 어제 갑자기 등뼈해장국을 반이상 뿌셨어요.!!! 밥이좀들어가서 그런건가 공복울렁임이 덜하는거같구.. ㅋㅋ계속 힘들다가 좋으니 괜히불안..🥲 내일 우리 딱풀이 잘만날수있겠죠?😆
댓글
8

앗 방가워요~ 딱풀맘❤️


탈퇴한 유저
딱풀이라는태명대로딱붙어있네요

탈퇴한 유저
추카드려요 근데저랑태명이같네요저도태명이딱풀이인데요

네~ 흔하지만 귀여워요!!!제품에 딱붙어있길 바라는마음으로~


탈퇴한 유저
저도요ㅎㅎ
축하드려요 ~ 시간 진짜 안 가죠 ㅎㅎㅎ 심장소리 들으시면 진짜 ㅎㅎㅎ 넘 신기하더라구용

감사합니다!!!떨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