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열날때 수액 맞아보신분ㅠㅠ?!

월욜 새벽에 토하고 나서 위산때문에 식도가 많이 건조해졌는지 기침을 조금씩 하기 시작했어요ㅠㅠ 목요일에는 너무 심해지고 코도 막히길래 병원에 가서 임산부 처방 가능한 약도 받아왔구요ㅠㅠ 약 먹었는데도 금요일에 너무 심해져서 열도 38.2까지 오르고 기침을 계속 하는 바람에 마신 물까지도 다 토하고 한숨도 못잤네요..🫠 신속항원은 음성이고 pcr 은 결과가 아직 안나왔는데 코로나는 아닐지 너무 걱정되고.. 열이 시원하게 내려가지 않아서 또 걱정이에요ㅠㅠ 아가들 붙이는 해열패치 배에도 덕지덕지 붙여놓고 있긴한데 해열에 좋은 수액도 있는지 혹시 아시는분 계실까요~? ps: 그리고 산부인과에서 알려주셨는데 여기 전화하면 처방 받은 약이 산모랑 아이한테 괜찮은지 알려주는 곳이더라구요! 혹시 나중에 필요하신분 참고하셔요 :) *한국 마더 셀프: 1588-7309

댓글

7

  1. 저는 코로나는 아닌데 열이 38.1까지 올라가서 미지근한물로 몸계속 닦고 머리에 물수건도 하고 아이스팩을 수건에 감아서 머리 목쪽에 계속 누워있었더니 한2일정도?바짝 열나고 아침에 열이 잡혔어요~ 오늘 수액 영양제 맞고 더이상 열은 나지 않네요 아 열나면 양수도 뜨거워진다고해서 물수건을 배에도 올려놨어요

  2. 저 회(+물회) 먹고 배탈 났을 때 병원서 수액 3팩 놔줬어요ㅠ 흰색 두봉이랑 노란색 한봉 맞았는데 맞고 다음날 멀쩡해졌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다음날 바로 괜찮아지셨다니 다행이네요 :) 저도 어제 흰색하나 노란색하나 맞고오긴 했는데 차도가 없더라구요ㅠㅠ 오늘 또 가서 물어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해열 목적이면 타이레놀 드셔보세요. 저도 ㅅㅅ, 토, 열 나는 쓰리콤보였은데 특별히 쓸 수 있는 약이 없더라구요ㅠㅠㅠ 제가 간 병원에서는 오전 한번 , 저녁쯤 한번 수액맞으러 오라시더라구요!! 한번만 갔지만..ㅎㅎㅎ

  3. 이제 16주,, 코로나 6일째에요 3일지나도 열이 자꾸 오락가락해서 3일째 되는날 수액맞았고 그래도 열이 오락가락했어서 약을 4일차까지 먹었어요 ㅠㅠ 그이후론 열은 잡혔는데 목이 찢어질듯 아프네요 ㅠㅠ열먾이나면 참지마시고 약드세요 엄마가 아프면 애기도 아프다고 ㅠㅠ

    1. subcomment icon

      아고.. 코로나라니ㅠㅠ.. 고생 너무 많으시겠어요~ 코로나여도 병원에서 수액놔주나요?! 약을 열심히 먹고 있는데도 차도가 별로 없네요 흑흑..

    2. subcomment icon

      대면진료되는 곳 알아보고 갔어요 수액 놔주는지 ㅠㅠ너무 힘들어서 휴... 동네 산부인과되서 수액맞았어요 ㅠ만약 코로나라면 질병관리청에 호흡기환자병원 나와있는거 있는데 그거 확인하고 전화해보고 방문하세요 119는 아무짝에 쓸데없더라구요 ㅡㅡ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