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4일 정기검진하고왔어용

15주차 4일 정기검진하고왔어용

성별은 예쁘게 키우시면 된다는 말을 듣고 남편은 오늘 하루종일 행복해하고 딸내미라며 노래를 부르더라구요ㅎㅎ 저는 둘다 상관은 없었는데 이제 딸이라고 하시니 육아용품을 탐색할까 싶습니다!! 무엇보다 키 몸무게 머리크기 양수양 등등이 다 평균이라 잘 자라고 있다고 하셔서 다행이었네요~! 혹시 성별에 반전이 있을까 여쭤보니 8-90프로라고 하시다가 정밀까지 다 보시고는 거의 100프로라고 하셔서 그냥 딸맘 확정이구나 했어요ㅎㅎ 근데 얼굴을 안보여주고 다 가리고있네요ㅋㅋ 뭐가 그렇게 부끄러운지ㅎㅎ 물론 잘 안보였겠지만 정밀인데 아쉬웠어요ㅠㅠ 아! 저는 비지같이 하얀게 자꾸 나와서 여쭤보니 그게 지금 많이 나오기 시작할 시기라고 하시네요 다음 정밀때 조산가능성 검사 하시면서 질을 봐주신다는데 냄새가 나거나 아프거나 출혈이 있으면 꼭 병원 오라고 하셨어요 근데 그건 아니라고 했구요! 또 지난주부터 엄청 어지러워서 세상이 하얘지고 식은땀나고 쓰러질 뻔 한적이 있었는데 엽산에서 철분으로 안바꿨나해서 임의로 바꿨지만 그거랑은 상관없이 그런게 한번씩 찾아온다고 하시네요 그때마다 10분씩 휴식을 취하면 괜찮아지니 꼭 그럴때마다 잠시 쉬라고 하셨어요 철분제를 먹어도 머리아픈건 지속될것이니 두려워하지 말라 하시더군요 입덧약은 하나로 줄이긴 했는데 그건 자유로 하라고 하셔서 두려운 마음에 2주 더 처방받았네요(지난번 하루 안먹었더니 입덧이 다시 생김ㅜㅜ) 저는 이렇게 정기검사를 마치고 2차기형아검사 피까지 뽑았습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아기들 스트레스 안받게 엄마들도 힘내시고 스트레스 덜받고 건강하게 행복하게 잘 지내보아요:)

댓글

2

  1. 맞아요 전 14주인데 속은 좀 편해졌는데 초반보다 어지럼증이 생긴거같아요 전 성별이 안궁금했는데 이제 살짝 궁금해지네요 ㅎㅎ 딸맘 축하드려요^^

  2. 비지(?), 어지럼증 궁금한 부분 어떻게 아시고 글 적어주셨대요!ㅎㅎ 저도 얼른 성별 알고 싶네요 병원 가는 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예쁜 공주님 축하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