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전 14주인데 속은 좀 편해졌는데 초반보다 어지럼증이 생긴거같아요 전 성별이 안궁금했는데 이제 살짝 궁금해지네요 ㅎㅎ 딸맘 축하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4일 정기검진하고왔어용

성별은 예쁘게 키우시면 된다는 말을 듣고 남편은 오늘 하루종일 행복해하고 딸내미라며 노래를 부르더라구요ㅎㅎ 저는 둘다 상관은 없었는데 이제 딸이라고 하시니 육아용품을 탐색할까 싶습니다!! 무엇보다 키 몸무게 머리크기 양수양 등등이 다 평균이라 잘 자라고 있다고 하셔서 다행이었네요~! 혹시 성별에 반전이 있을까 여쭤보니 8-90프로라고 하시다가 정밀까지 다 보시고는 거의 100프로라고 하셔서 그냥 딸맘 확정이구나 했어요ㅎㅎ 근데 얼굴을 안보여주고 다 가리고있네요ㅋㅋ 뭐가 그렇게 부끄러운지ㅎㅎ 물론 잘 안보였겠지만 정밀인데 아쉬웠어요ㅠㅠ 아! 저는 비지같이 하얀게 자꾸 나와서 여쭤보니 그게 지금 많이 나오기 시작할 시기라고 하시네요 다음 정밀때 조산가능성 검사 하시면서 질을 봐주신다는데 냄새가 나거나 아프거나 출혈이 있으면 꼭 병원 오라고 하셨어요 근데 그건 아니라고 했구요! 또 지난주부터 엄청 어지러워서 세상이 하얘지고 식은땀나고 쓰러질 뻔 한적이 있었는데 엽산에서 철분으로 안바꿨나해서 임의로 바꿨지만 그거랑은 상관없이 그런게 한번씩 찾아온다고 하시네요 그때마다 10분씩 휴식을 취하면 괜찮아지니 꼭 그럴때마다 잠시 쉬라고 하셨어요 철분제를 먹어도 머리아픈건 지속될것이니 두려워하지 말라 하시더군요 입덧약은 하나로 줄이긴 했는데 그건 자유로 하라고 하셔서 두려운 마음에 2주 더 처방받았네요(지난번 하루 안먹었더니 입덧이 다시 생김ㅜㅜ) 저는 이렇게 정기검사를 마치고 2차기형아검사 피까지 뽑았습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 아기들 스트레스 안받게 엄마들도 힘내시고 스트레스 덜받고 건강하게 행복하게 잘 지내보아요:)
댓글
2
비지(?), 어지럼증 궁금한 부분 어떻게 아시고 글 적어주셨대요!ㅎㅎ 저도 얼른 성별 알고 싶네요 병원 가는 날만 기다리고 있어요~ 예쁜 공주님 축하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