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예약했더니 스튜디오 전화

조리원 연계 스튜디오 문자오고 전화는 2번 못받았어요 문자 내용은 만삭+신생아+50일 촬영후 8x8-8P 고급 압축앨범 해준다 이런 내용이구요 이거만 하시는 분들 많나요? 뭔가 안 살 수 없는 구조인가요? 장소대여나 셀프로 찍을랬는데 이거도 하는게 나은지 궁금하네요.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4

  1. 저도 그 스튜디오 촬영느낌이 싫기도 하고 자연스럽지 못해서 안한다고 했어요 ㅋㅋㅋ 어차피 추가금액 결제할거고 그냥 셀프 사진관에서 남편이랑 편하게 찍자 싶어서요 ! 아니면 필름카메라로 여기저기 여행하면서 찍을까 합니다!

  2. 저는 스튜디오 느낌 촬영도 싫고 영업하는 분위기도 싫어서 그냥 따로 셀프 찍어요 ㅋㅋ !

  3. 만삭1장+신생아1장+50일8장 이라는거죠? 원본은 따로 구매해야하고 장수추가하면 또 돈들고 그럴거에요. 맘에들면 원본사고 장수추가하고 하겠지만 아니면 연계스튜디오 무료촬영은 그거대로받고 다른스튜디오에서 또 찍을것같아요

  4. 저는 그렇게 8장은 무료고 , 원본구매와 장수추가는 유료라고해서 일단 무료만 해보려구요 ㅋㅋㅋ 갑자기 웨딩앨범에 추가금 엄청냈던 기억이 나네요. 아무래도 잘나오면 원본 구매는 하게될것 같은 느낌적느낌 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