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밀가루 매일 드시는분 계신가요ㅜㅜ
임신하니 밀가루 면 땡기네요..원래도 국수를 좋아했지만 임신하고나서 더 더 먹어요ㅎㅎ3일 연속으로 면만 먹었는데 저처럼 먹는분들 계신가요!! 면 많이 먹으면 안좋나요?
댓글
13
저도 면으로 삼시세끼 먹어요... 밥은 너무 비려서 못먹겠고 ㅠㅠ 라면, 국수, 빵, 칼국수 돌아가면서 매일 먹고있어요.... ㅠㅠ 면 말고는 먹을게 없어서...
저도 매일 면만 먹고 있어요 밥먹는게 너무 힘드네요 ㅜㅜ 국수가 왜이리땡기는지 ㅜㅜ
전 쌀이 안먹혀서 밀가루만 먹어요 ㅠㅠ 외국에는 주식이 밀인거 생각하면 딱히 나쁠거 없을거라 생각하며 라면이나 빵 엄청 먹고 있어요 ㅋㅋ
저요ㅋㅋㅋ 전 임신 전에도 하루 3끼 밀가루음식, 면요리 가능한 사람이에요ㅋㅋㅋ 요즘엔 나름 자제한다고 1일 1면 해요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