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미리.엿는데..융모막 하래서 융모막 햇어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치기형아 검사 결과
1차기형아 검사결과 목투명대가 3미리라는데 정상이라고 병원에서 그랬는데 맞나용? 조금걱정되네요ㅠ 13주에했는데 오늘결과가 나왔어용 병원애서 전화왓는디 정상맞나요??
댓글
3
2.5로 타이트하게 보는 병원도 있다더라구요. 2차까지 보시구 니프티도 고민해보셔용
3미리 이내가 보통 정상이라고는 하는데 병원에서도 정상이라고 했으면 괜찮겠지만 조금 불안하시면 니프티검사 해보셔도 도움이 되시지 않을까 싶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