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거의 매일 신랑 붙잡고 같이 야식 먹어요 ㅋㅋㅋ 남편 같이 살찌우기 ㅋㅋ 뭐 먹고 싶을땐 드셔용~ 잘 드시고 기분 좋아야 아가도 기분 좋을거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야식으로 결국 못 참고 시켰어요..

뭐 이리 땡기는지.. 핳.. 저녁 먹고 게워내고 야식으로 라면 먹은 것도 게워내ㅓ 그런가..(?) 너무 땡겨서 결국 시켜버렸네요ㅠㅠ 리뷰를 봤더니 생크림 양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헉 이겅 먹어야해!!+_+ 하고 시켜버렸습니다..ㅋㅋㅋ 행복이두 마침 움직이길래 와플이랑 이것저것 시켰다고 하니까 이상하게 더 잘 움직이네요 🥲 배고파서 그러나(?) 쨋든 열심히 기다려야겠어요 🤭😆
댓글
17

그렇겠죠? ㅋㅋㅋㅋㅋ 히
19주1일 저두 단게땡겨서 신랑하고 와플.라떼 먹고 왔네요.. 오늘은 4끼먹은거같아요ㅠ주말엔 더많이먹게되요ㅠ

앜ㅋㅋㅋㅋ 그런거 같아요 진짜 ㅋㅋ쿠ㅜㅜㅜ 살 디룩 디룩 찌는 길..
대박 소름 돋네요 ㅋㅋㅋ 저도 와플 땡겨서 먹었어요 크로플 말고 그 옛날 와플 ㅠㅠ 바삭하고 생크림+애플잼 있는거요..이틀연속 먹었답니다..

헉 진짜 🙄 그것도 맛있겠어요 후
오늘 선선한 날씨에 야장에서 김치삼겹에 소주 마시는 사람들 너무 부럽.....내 자리도 저기여야 하는데....ㅠㅠㅋㅋ맛있게 드세용🥰🥰

그니까욬ㅋㅋㅋㅋ 감사합니댜 헤헤 너무 땡기시면 튼튼맘님두 참지 마시구 드세요 꼭이요!!
저는 입덧도 먹덧이라 할것도 없었는데 먹덧이 이제 생기나봐요ㅠㅠ밤만 되면 왜이리 먹고 싶은거 천지인지ㅋㅋㅋ티비에 나오는거 다 먹고 싶ㅠㅠ

앜ㅋㅋㅋㅋ

저두요.. 퓨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