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맞는 것 같아요 ㅠㅠㅋㅋㅋ저도 첫 애라서 너무 헷갈리는데 뭔가 배안에서 꼬무루..한 느낌? 간지러운??? ㅜㅜㅋㅋㅋㅋ귀엽고도 그게 아가가 맞는지 궁금해요 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태동일까요?!?!
18주 3일인데 빠르면 태동이 느껴지는 시기라고는 하는데 태동인지를 모르겟어요 ㅎㅎㅎ 아랫배쪽이 꾸물거리는 느낌? 물고기가 찌를 건들이듯이 톡톡?ㅎ 그런느낌이라 이게 태동인지를 모르겟어요 ㅠㅎㅎ 이시기에 손발이 붓는거도 맞아요..?!ㅎ
댓글
16

진짜 툭툭 거리고ㅎ 꼬물거리는데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저도 17주에 뱃속에서 꼬물꼬물 그런 느낌부터 시작되더니, 점점 태동이구나 싶어지더라구요. 그리고 20주되니 손으로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너무 신기한거같아요 ㅎㅎ 꼬물거리는 느낌 날때마다 ㅎㅎㅎ 점점더 많이 느껴지겟죠?ㅎㅎ
저는 21주 0일인데 아직도 못느끼네요ㅠㅠ 둔한가봐요

곧느껴지실꺼에요!ㅎ 전 시도때도 없이 배에 손을 올리고잇어서 느꼇을꺼에여 ㅎㅎ
저 오늘 18주 2일인데 몇일전부터 손 발 엄청 부어요.. 최근2주간 살이 급격히 쪄서 그런가...생각만하고 있네요 ㅠㅠ 바닥에 발이 닿는것도 아프더라구여

저도요 ㅠ 실내용슬리퍼 안신으면 발아파서 돌아다닐수가 없어요 ㅠ

저도 발이 부어서 발꿈치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병원갓을때 말햇더니 2번까진 처방된다고 압박스타킹 처방해주셧어용. 스트레칭하는것도 도움 되는거같아용

병원가는날 물어봐야겟어여 많이 부은건 아니지만 글애도 발바닥이 좀 아프니까 ㅠ
저두 오늘 18주3일인데 그런 느낌 나요~! 이게 태동인지 저도 궁금하네요ㅎㅎㅎ 특히 자려고 누울때 것도 똑바로 천장보고 누울때 많이 느껴져요~~

바로누워잇을때보단 옆으로 누웟을때랑 앉아잇을때 좀더 느껴지는거 같아요 ㅎ

아 그래요~? 저는 옆으로 누울땐 한번도 못느껴본 것 같아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