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위염증상 심할때 그랬어요ㅠ 당분간 음식 조심하시구 흰쌀죽부터 차츰 죽으로 넘어가시면 도움 되실거에요 ㅜ 얼른 쾌차 하시길 바라요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난생 처음으로 응급실 다녀 왔어요
갑자지 명치가 쥐여짜듯 아프고 등도 아프고 도저히 참을수가 없어서 자는아이 깨워서 응급실 다녀왔네요 가는도중 토 하고 응급실 들어 가서도 다 토해내고 임산부라 검사도 피검사.뿐이 못하고 피검 결과는 아무 이상 없고 수액 맞으니 차차 괜찮아 져서 집에 왔네요~ 살다 아퍼서 응급실도 다가보고 나이가 드니 이런일들이 생기네요~
댓글
9
급체하신거 아닌가요...?? 저 첫찌때 그랬는데 임부라 뭐 할거없어서 속에 있는거 다 토하고 다음날 흰죽이나 누룽지먹었어요ㅠㅠ

그런거 같기도 해요 다토해내고 수액 맞으니 괜찮아져서 ~죽도 못먹겠어요 겁나서

먹은 음식 기억하셔서 한동안 먹지말아요ㅠㅠ 저는 나중에 땡겨서 먹었는데 똑같이그래서 아기출산하고나서도 아주 가끔 먹었어요ㅎㅎㅎㅎ
헉 놀라셨겠어여 그래도 ㅠㅠㅠ 고생하셨어욤ㅠ

이런고통 처음 이였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ㅜ 저도 그런 고통 느끼게 될까 무섭네요 하하.. 😰
혹시 요로결석이나 신우신염은 아니셨나요? 저도 이주전에 요로결석으로 응급실 다녀왔어요 ㅠㅠ

그런건 아닌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