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근데 진짜 목말라요 하루에 물은 몇번을 마시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루이보스 둥글레 우유 등 많이 마시고 물은 얼음물로 마셔요 ㅡ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루이보스티 많이 먹어도 될까요?
몸에 수분이 부족한지 항상 목말라여ㅜ 근데 맹물 먹으면 울렁거려서 못먹겟어여 임산부에게 루이보스티가 좋다고 해서 먹는데 물처럼 하루에 많이 마셔도 문제 없을까요. ?? 몸에 좋다고 또 너무 많이 마시면 안좋나요?
댓글
6
루이보스티 양수에 좋아요 근데 찬 성분이라서 따뜻하게 마시라는 말이 많더라구요 ㅎㅎ

탈퇴한 유저
옥수수수염차, 보리차, 루이보스차 번갈아가면서 마셔요 왜키 목이마른지 ㅎㅎㅎㅎ
카페인이 없어서 괜찮지않을까요~?ㅎㅎㅎ
저는 입덧 심할때 매일 2L씩 마셨어요. 근데 이제 블랙보리차로 바꿨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