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도 있지만 가슴이 계속 붓고 커져서 아닐까요? 저도 임신 초기부터 브라가 다 넘 답답해져서 여기저기서 사다가 그나마 맞는거 찾아서 거기서 더 살까 생각 중이에요. 몇주 전에 산것도 벌써 작아져서 연장후크가 필요하게 됬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브라가 너무 답답해요ㅋㅋㅋ
원래 일반브라 가슴둘레 85 입었는데 연장후크해도 답답하더니 95도 뭔가 갑갑하고 100은 헐렁헐렁한데 이게 그나마 제일 낫네요 ...🤣🤣 해피텐에서 제일 많이팔린 브라넷 다른사람들 만삭까지 괜찮다데ㅠ 그 외 다른 브라넷도 사이즈업해서 샀는데 고무줄이 붙는게 너무 답답하고 숨이 안쉬어져서 도저히 못입겠더라고요ㅠㅠ 아직 입덧중이라서 그런걸까요?🥲🥲
댓글
8

컵은 완전 남아돌거든요...ㅎㅠㅠ 그정도로 커지진않앗는데ㅋㅋㅋ 밑가슴에 조금만 붙어도 답답해요ㅠ
저도 임신하고 브라 너무 답답해서 찾다가 슬로이 캐미솔 입고잇는데 넘넘 편해요 캡달려있어서 이것만 입어요 다시 브라 못입을꺼같어요ㅠ

밑가슴 밴딩이 좀만 짱짱해도 힘들더라구요ㅠㅠ 얘는 어떤가용???? 공식홈페이지 상세컷에는 보이지않네요
감탄브라 한 개만 사보세요..! 브라렛 중에서 전 제일 만족스럽고 편해서 3종을 추가로 이번에 구입했어요. 아니면 나시에 캡이 부착되어있는 브라가 그나마 손이 많이 가더라고요ㅠㅠ

꿈의브라라고 감탄브라같은거 77로 삿는데도 힘둘더라고요ㅠㅠㅠ 하 제몸이 유난인거같아요ㅠ
저도 원래 입던게 너무 불편해서 이번에 브라렛 왕창 주문했어요 ㅠㅠ 아직 입덧하고 계시면 입덧 때문에 더 답답하게 느껴지실수도 있겠네요! 입덧 조금만 힘내세요 🥲💪

브라에 돈을 얼마나 쓴지 몰겠어용🤣 출산후에라도 입을수있으니 그나마 다행이에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