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미 철분드셔보세요! 제가 알약.볼그* 다 변비가 심하게오고 먹고끝에 비릿한 맛이나서 싫었는데 저건 그런게 1도 없더라구요 변도 잘보고요~ 저거는 가루고 맛있는 포도맛이라 비타민c 가루랑 같이 먹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용..
꼭 먹어야하는건가요? 먹는이유가 뭔가요ㅠ 입덧도 아직있어서 먹으면 속도 안좋고 안먹은지 일주일 됐는데.. 안드시는분은 없겠죠..
댓글
7
저는 밥먹는 중간에 먹어요.. 도저히 식후에는 못먹겠어서ㅠㅠㅠ
엄마 빈혈뿐아니라 아이한테도 필요해서 복용파는거에용ㅎㅎ 복용해야하는 이유 여기에 있으니까 읽어보시면 될꺼같아요ㅎㅎ 저도 쇠냄새때문에 오렌지주스랑 꿀꺽하고있네요ㅎㅎ https://billyapi.com/post/108
저는 철분제 너무 맛없어서 숨참고 먹고 바로 오렌지주스 들이키고있네요.. 숨쉬고 먹으면 살짝 토할거같더라구요 🤣

알약으로 드셔요! 액상이나 젤리처럼된거 완전 비릿해요.ㅠ
저도 너무 안좋아서 20주부터 먹기시작했어요..! 그것도 낮엔 못먹겠고 잠들기전에 먹어요; 의사쌤이 괜찮으니까 그렇게라도 먹으래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