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고무줄부분은 긴티입으면 안보이니 몇개 앞부분만 실밥이랑 고무줄 텃어요~ㅋ 배가 아주 편안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 하의 어떤거 입으세요?
18주차 들어섰습니다~! 배가 점점 눈에띄게 나오고 있어요~ 임신 전에도 원피스쟁이여서 여름까지는 편하게 잘 입어서 여름 잘 보냈습니당. 비오고 나서 갑자기 날씨도 추워지고 (제가 워낙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어서요~ )이제 원피스 입으면 추울거 같아서 바지를 입어야 할거 같은데 고무줄 바지도 짱짱하면 못 입겠네용ㅠ 곧 일도 그만둘거 같아서 거의 집에만 있고 나갈일은 주말에 가끔 정도 인데 트레이닝복 위주로 사야 할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
19

그쵸 고무줄이 짱짱하기만 해도 불편하더라구요~ 좋은 방법 같아요~ 저도 허술한 옷으로 먼저 시도해봐야겠어요~~!
저는 임부레깅스 샀는데 확실히 편해요!!

아 조거나 레깅스 생각 하고 있었는데 한두개는 구비 할까봐요~
하의는 임부복 사는게 좋아요. 18주부터 본격적으로 배가 쑥쑥 나와서 사실 임부복 바지도 엄청 편하진 않은..

앗..! 나름 느슨한 옷들도 불편해서 임부복만 믿고 있었는데 완전 편하진 않은가봐요 ㅠㅠ
전 감응벨트 사서 아주 요긴하게 쓰고 있어용

저는 사용법이 어색해서 그런지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스키니진도 많은편인데 ㅠ 통 넓은 바지는 좀 편한가용~?

하이고 인자 봤네요 ㅜㅜ 지금 35주차인데 아직도 감응벨트 잘 쓰고 있습니다 통 넓은거 스키니진 아직도 잘 차고 대니네요
배덮어주는 임부복 바지들 있더라구용ㅎㅎ!

네에 하의만 좀 사고 싶은데 종류를 뭐 살지가 고민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