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 하의 어떤거 입으세요?

18주차 들어섰습니다~! 배가 점점 눈에띄게 나오고 있어요~ 임신 전에도 원피스쟁이여서 여름까지는 편하게 잘 입어서 여름 잘 보냈습니당. 비오고 나서 갑자기 날씨도 추워지고 (제가 워낙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어서요~ )이제 원피스 입으면 추울거 같아서 바지를 입어야 할거 같은데 고무줄 바지도 짱짱하면 못 입겠네용ㅠ 곧 일도 그만둘거 같아서 거의 집에만 있고 나갈일은 주말에 가끔 정도 인데 트레이닝복 위주로 사야 할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댓글

19

  1. 저는 고무줄부분은 긴티입으면 안보이니 몇개 앞부분만 실밥이랑 고무줄 텃어요~ㅋ 배가 아주 편안합니당

    1. subcomment icon

      그쵸 고무줄이 짱짱하기만 해도 불편하더라구요~ 좋은 방법 같아요~ 저도 허술한 옷으로 먼저 시도해봐야겠어요~~!

  2. 저는 임부레깅스 샀는데 확실히 편해요!!

    1. subcomment icon

      아 조거나 레깅스 생각 하고 있었는데 한두개는 구비 할까봐요~

  3. 하의는 임부복 사는게 좋아요. 18주부터 본격적으로 배가 쑥쑥 나와서 사실 임부복 바지도 엄청 편하진 않은..

    1. subcomment icon

      앗..! 나름 느슨한 옷들도 불편해서 임부복만 믿고 있었는데 완전 편하진 않은가봐요 ㅠㅠ

  4. 전 감응벨트 사서 아주 요긴하게 쓰고 있어용

    1. subcomment icon

      저는 사용법이 어색해서 그런지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스키니진도 많은편인데 ㅠ 통 넓은 바지는 좀 편한가용~?

    2. subcomment icon

      하이고 인자 봤네요 ㅜㅜ 지금 35주차인데 아직도 감응벨트 잘 쓰고 있습니다 통 넓은거 스키니진 아직도 잘 차고 대니네요

  5. 배덮어주는 임부복 바지들 있더라구용ㅎㅎ!

    1. subcomment icon

      네에 하의만 좀 사고 싶은데 종류를 뭐 살지가 고민이에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