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해외여행중입니당 낱개로 가져와도, 약통째로 가져와도 괜찮아요 아주 대~~~~~~~~~~~~량ㅇㅣ 아니면 의심안받아요 전혀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시 영양제-
다음주에 괌으로 태교여행을 갈 거 같은데, 혹시 다들 영양제 어떻게 챙겨가셨나요ㅠㅠ!! 낱개로 일 수 맞춰서 챙겨가려하는데, 처방전 혹은 약통째로 가지고 가야한다는 의견도 있구 해서요-! 또, 효소도 가지고 가도 되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
댓글
3
처방전 필요없고 약통에 챙겨가도 오케이 !! 낱개로 지퍼팩에 챙겨가도 오케이입니당 ㅎㅎ 전 포로 된 효소, 유산균 다 챙겨갔습니당!!! 혹시몰라서 개비스콘, 타이레놀,연고 이런것두 다 지퍼백에 챙겨갔었어요 ~ 조심히 잘 다녀오세용:)
챙겨갔는데..4박6일 동안 한번도 안먹었어요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