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0주 .. 인신전보다 8.9키로 쪘어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이 점점 늘어나요ㅠㅠ
이제 곧 20주에요 특별하게 많이 먹지는 않고 보통 하루 2끼 간식 정도로 먹고 있는데 오늘 몸무게 재보니 임신 전 보다 5키로나 쪘어요...😭😭😭😭 이제 점점 살이 찔텐데 너무 무섭네요
댓글
5
저두19주차인데 4키로 늘엇어요..ㅎㅎ임신전보다 마니먹지도않앗는데ㅜ 어쩔수없나봐요~출산후에 다이어트열씨미 하면되겟죠^^;;
저도 지금 18주인데 5킬로 가까이 찐거같아요😅
저도 엄청 많이먹지않았는데 지금 4키로쪘어요 앞으로 더 찌면 쪼오금 우울할거같아요 ㅠㅠ🥹
정상이에요.ㅎㅎ아기랑 태반 양수무게때문에 20주 평균 증가 4.88kg, 맥시멈 5.69kg 입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