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심각한 식욕부진 고민드려요 :)..

심각한 식욕부진 고민드려요 :)..

오늘 딱 18주 들어온 초산 임신부에요 .. 임신하고 식욕이 점점 줄더니 지금이 피크인가 먹고싶은 음식이 하나도 없어요 아침은 카스테라 두쪽에 우유 , 점심 겸 저녁은 샌드위치 그마저도 토하고 이렇게 못먹어서 체중은 -4kg에요 이렇게 식욕없는 임신부들 계실까요? 최근에는 두통까지 오고 이제 빈혈이오나 싶어요 몸도 마음도 지치는 임신 중기 .. 저같은 증상 있으신 분들 계실까 궁금하네요..

댓글

11

  1. 입덧약 드셔도 안좋으신가봐요... 전 이제 19주인데 아직 자기전에 먹긴 하지만 점점 괜찮아지더라구요

  2. 저는 22주인데 초기때부터 지금까지 쭉 입맛이없더라구요... 삼시세끼 챙겨먹는게 고역ㅠㅠ 요즘에는 조금씩 먹고싶은건있는데 한 오분만 딱 먹고 싶은게 생각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외는 하나도 생각이 안나서 남편한테 항상 먹고 싶은거 있냐고 물어보는 편이에요

  3. 저도 점심에는 아무것도 안땡겨서 과일만먹구 저녁엔 밥챙겨먹으려고 노력해요ㅠㅠ근데 소화너무안되요...그래서 또 먹기싫음 반복ㅎㅎ

  4. 저도18주 인데 식욕 없어요 배가 고파도 먹고 싶은게 없어요 아점 식으로.한끼 정도 먹고 미숫가루 먹고 과일은 입에도 안되여~ 몸무게.7키로 빠찜

  5. 상큼한거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냉면이나 소바같은 거요. 아님 라면같은건 어떠신가요? 전 다른건 다 싫고 라면만 생각나던 시기가 있었어요 ㅠㅠ 그리고 가끔 먹방같은 것도 찾아봤어요 남이 맛있게 먹는 걸 보면 저도 입맛이 좀 돌더라고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