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불안해서 초음파 보고 왔어요.

18주 0일인데 며칠 전부터 계속 불안한 거에요. 복통이나 출혈 등의 증상도 없고 이제 입덧도 끝나니 몸도 비교적 고요한 느낌이고 그런데 괜히 잘 있나 자꾸 걱정되더라구요. 불안한 마음이 한번 들기 시작하니 계속 걱정만 하게 되서 정밀초음파 예약 3주 남았지만 그냥 초음파 보고 왔습니다. 잘 놀고 있는 아기 모습 보니 너무너무 안심되고 행복하네요. 저같이 특별한 증상 없는데 진료 예약 전에 불안해서 초음파 보러 가는 분 계신가요?

댓글

13

  1. 17주까지는 몸무게도 비슷하고 배도 덜나와서 '아가야 잘있뉘?' 묻곤 했는데^^;; 19주엔 태동느끼고 ,18주부터 배가 부쩍 나옵니다~

  2. 저는 제가 보기에 아랫배가 쑥 들어가 보여서 겁먹고 진료 1주남기고도 병원 간적 있어요~ 저 혼자만의 착각이었지만ㅋㅋ 매일, 매순간에서 설레다가 걱정됐다가 아주 마음이 난리에요~ 유난떤다 할 수 있지만 저는 제가 직접 아가보니 마음 놓이고 좋더라구요 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왠지 배가 더이상 쑥쑥 안나오는거같고 몸무게도 막상 막 안 느니까 불안했어요 ㅋㅋㅋ 주변에서 괜찮을거라고 해도 한번 불안한 마음 들면 계속 걱정되니 그냥 맘편히 보고오는 게 나은거같아요😂😅

  3. 자도..지금까지 진짜...초음파많이 보러가고있어요 ㅠㅠ 불안한것보다 보고오면 마음이 놓여서요 임신중기 들어서서도 2주 1주에한번씩 가요😂😅

    1. subcomment icon

      엘리맘도 그러시군요! 알아서 잘 크고 있을텐데 왜 이렇게 불안한건지😅😂 직접 보고오니 마음이 놓여서 좋더라구요.

  4. 전 하이베베사서 불안이 밀려오면 일단 심장 잘뛰는지 봐요. 초기엔 하이베베도 잘 안들려서 불안함에 무작정 병원가서 봤는데 비급여다보니 초음파 비용도 계속 내기 그래서 중기부턴 하이베베 잘 쓰고있어요.ㅎㅎ중기되니까 하이베베 너무 우렁차게 잘들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하이베베를 살걸 그랬어요..ㅋㅋㅋ 오늘 본 초음파 비용도 4만원 넘게 나오니ㅜㅜ

  5. 저도 몸 컨디션이 너무 좋으니까 오히려 불안해서 중간에 다녀왔어요 ㅎㅎ 태동이 빨리 느껴지면 덜 불안할텐데.. ^^;;

    1. subcomment icon

      태동 너무 기다리고 있어요 진짜 ㅋㅋ 맨날 배에 손 대고 있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