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주쯤 되면 예민한 분들은 느낀다는데.. 나름 한 예민함을 가진 초보맘인데 저도 아직 이거다! 하는 느낌이 없어요 ㅠㅠ 첫 아가면 첫 태동을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대서 그저 기다려 보려구용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태동
제가 둔한건지ㅠ 다른분들 베동 글 보면 18주서부터도 엄청 느낀다고하는데 저는 아뮤런 느낌을 받고있지않아서요 소리로 가끔 쪼로록 들리긴 했는데 제가 배고파서 나는 소린줄알았어요 소리로 쪼로록 거리는것도 태동인가요? 아님 20주차인데도 모르겟으면 다시 병원을 가야하나요?? 19주차때도 못느껴서 병원갔더니 곧 느낄꺼라고 그냥 왔거든요ㅠ 정확히 무슨 느낌인가요 소리로만 느끼는건지 움직임도 같이느껴지는건지 알려주새용 ㅠㅠ
댓글
13
초간이시면 ㅠㅠ 천천히 느끼실거예요 사람마다 틀린것 같아요 ㅠㅠ 꿀렁꿀렁 거리고 뭔가 뽁뽁 터지는듯하누느낌도 나고 ㅋㅋㅋ 느껴봐야 아 이거구나 해요
20주차인데 배에서 꿀렁거려요 아침이랑 저녁에 좀 활발한거같아요
저도 19주차부터 확실히 느꼈어요 ㅎㅎ 요즘은 배위로 볼록 튀어나와요ㅋㅋ너무귀여워요
18주들어서면 다들 태동 느끼신다는데 저도 아직 못느끼고 있어서 잘 있는건지 걱정도되고 조급해져요ㅠ 매일매일 초음파 보러 가고싶어도 안되니 태동이라도 느끼고싶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