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주입니다~요즘 사과(홍로)맛있어서 하루2개씩 먹든데..배가.쭉쭉 나옵니다~^^**과일추천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몸무게
애기 몸무게가 적은 편은 엄마가 잘 안먹어서 일까요?? 21주 6일에 425g인데 열달후에 어플에서 가벼운 편에 속한다고 해서 조금 걱정이네요~ ㅠ 괜히 제가 음식에 그닥 흥미가 없어서 그런건지…ㅠㅠ 엄마가 잘먹어야 애기도 살이 오르는 건가요??ㅜ
댓글
14
저도 16주까진 조금 작은편이었는데 많이 먹으니까...애가 훅 컷더라구여...지금 19주2일인데 어제 병원갓을때 애가 315g 20주몸무게...라고하시더라구여 그냥 편하게 이것저것 드시고 싶은거 드시면 될거같아요!
작게 태어나도 크게 키우면 되죵!! 저희 신랑 1달 일찍 미숙아로 태어나자마자 인큐베이터에서 시간 보냈는데 지금 달 잘 채우고 태어난 저에 비해 키도 훨씬 크고해서 저는 걱정안하고 있어요ㅎㅎ 또 아이가 너무 커도 난산 위험있으니까 너무 저체중만 아니면 괜찮을것 같아요 😊
엄마가 먹는거랑 아기 크기랑은 상관없데요! 입덧 오래하셔도 아기가 큰경우가 그런거죵!☺️ 체형이 타고나듯 아기 크기도 타고나는거니 걱정안하셔도 돼요~ 저도 열달후에 어플로보면 아가 많이 작은데 초음파 볼땐 주수보다 크게 나왓어요!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다고도 하셨구용~! 그리고 아직은 아가크기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감사해요^^
딸이신가요? ㅎㅎ 딸이 보통 아들보다 작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오 딸이에요~~! 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