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는 초기에는 조금씩 당겨지거나 미뤄지는 경우가 있어서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도 초기에 갈색혈이 비춰서 질정 받고 주사도 맞았었어요 ㅠㅠ 그리고 눕눕 했구요 ! 너무 불안했지만 다른분들 글 찾아보고 그랬네요.. 초기에는 흔하다는 생각으로 버텼네요 ㅜㅜ 너무 걱정마시고 맛있는 음식, 당기는 음식 더 잘 챙겨드세요! 엄마가 불안하면 아기도 느낀다고 하니 함께 힘내요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기쁨과 불안이 함께..

갈색분비물. 찌꺼기가 보여서 걱정되는 마음에 다니던 병원이 아닌 다른 병원에 얼른 다녀왔는데 생각지도 못한 심장소리를 들었어요!! 어찌나 놀랬는지..ㅋㅋ 오늘이 딱 6주라 기대도 안했거든요... 난황만 보일줄 알고.. 중요한건.. 오늘 병원을 두곳을 다녀왔어요.. 한곳은 아무런 이상도 없도 피고임도 없는데.. 유산끼가 보인다며 입원을 바로 하라고 얘기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다른 병원을 가봤어요.. 그런데..ㅠㅠ 피고임이 보인다고 하네요..ㅠ 피보이는건 당연 안 좋은 거라고 주사 맞고 먹는약 처방 받아왔어요. 이곳에서는 입원 얘기는 없었고요.. 혹시몰라 집에오자마자 누워만 있어요.. 금요일에 다시 오라도 하셔서 그 전까지는 눕눕해야 할 것 같아요.. 여기서 제가 궁금한건.. 저 6주 맞을까요? 심장 소리를 너무 빨리 들은 것 같아서요.. 그리고 피고임..많이 심각한 걸까요..? 갈색분비물까지 보이니까요...ㅠㅠ
댓글
9

네!! 힘내야겠어요!! 심장소리도 들려주고 아가는 잘 해주고 있는 것 같으니. 엄마가 힘을 내야겠어요 정말.!!
심소 일찍 듣는경우 종종있어요 ㅎㅎ! 저는 5주 5일차에 심소들었는걸요? 괜찮으니 걱정마세요 피는 자연스럽게 스며드는게 좋으니 최대한 누워계시는게 좋아요 금방 다 스며들테니 무거운거 들지마시고 자궁에 자극이갈거같은건 최대한 하지말라고 누으라고하는거니 조심하시면 돼요!

오! 저보다 일찍 들으셨네요! 최대한 몸 조심하는게 최고인가보네요.! !
저도 살짝 피고임은 잇는데~ 쌤이 피고임이 생기는건 당연한거래요. 출혈이 잇냐 없냐차이일뿐이지,, 저도 오늘 이사하면서 큰병원으로 갓는데~ 기존 병원에서 피고임잇다고 하니까, 아기집생기면서 피고임이 생기는건 당연한 현상이라 1도 신경쓰지말래요. 초기니깐 당연히 조심하고 안정취하는게 최고래요♥️ 출혈없으면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되요^^

그쵸. 초기이니 진짜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전 피비침도 있어 더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ㅠ

무조건 눕눕하세용!!! 출혈은 안좋아요 많이 걷거나 오래서있거나 무리하지마시구.. 쪼그리는자세도 하지마시구용!!
저도 5주 6일차에 심소 들었어요 ㅎㅎ 심장소리는 제 날짜에 잘 들으신거 맞고 저도 피고임 없는데 피 나와서 고민하다가 병원가니 피고임 살짝 생겼다 해서 약 처방받고 눕눕 중입니다ㅠㅠㅎㅎ

그래요?? 저랑 비슷한 아니. 거의 똑같은 상황이신가 보네요.. 혹시 주사나 약처방도 받으신건가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