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요!! 심장소리 처음 들었을 때 감격 잊지 못해용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아침에 이삿짐빼고, 신랑이랑 병원 옮길겸 산부인과 다녀왔어요 :) 7주인줄 알앗는데, 6주3일이래요. 아직 1센치도 안되는 귀여운 영혼ㅋㅋㅋㅋ 아직 완벽햇던 젤리곰은 아니였지만, 아주 뱃속에서 꿈틀꿈틀거리고 있더라구요ㅋㅋㅋ 심장소리도 130으로 쿵쾅쿵쾅 의사쌤이 잘~ 자라고 있다고 지금처럼 지내면 된데요 ㅎㅎㅎㅎ 저도 서른후반이라 걱정이 너무 많았는데ㅠ_ㅠ.. 아직 입덧이 없다니까 뱃속아가가 성격이 좋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레 새집으로 입주도하고, 뽀또 심장소리까지 들으니 기분이 정말 날아갈꺼 같아요♥️ 우리 예비맘들도 좋은생각많이하세요♥️♥️
댓글
17

진짜 또르륵 햇어요ㅠㅠㅠㅠ ♥️ 정말 혹시라도 아기집이 안보이면 어쩌지.. 이러면서 들어갓어요ㅠㅠㅠ
뽀또엄마님 글 항상 잘 보고있어요 첨으로 댓글 다네요~^^ 축하드려요 저는 저번주 월요일에 5주 2일차 검사받고 아기집만 확인했는데 이번주 금요일에 다시 검사 받으러가요 벌써부터 너무 떨리네요ㅠㅠ

악♥️.♥️ 감사해용.. 제가 워낙 수다쟁이라 ㅎㅎㅎ 많이떠들죵~! 저도 5주4일때 아기집이랑 난황 쪼만한거보고.. 일주일이 우찌나 안가던지🤦🏻♀️ 남편이 금욜날 가자는거.. 제가 졸라서 댕겨왔어욬ㅋㅋ나이때문에.. 진짜 혹시라도 아기가 안보이면 어쩌지.. 별별생각을 다하고 갔는데.. 춈파하자마자 기다렸다는듯이 뿅하고 나와서 진짜.. 눈물이 핑 ㅠㅠ 쫄보엄마는 혼자 훌쩍거렸어요~ 울님도 금욜날 가면 아가가 뿅하고 엄마한테 인사해줄꺼예요♥️ 가시는날까지 무리하지마시고 눕눕 푹쉬세요^^
와 축하드려요! 저도 내일 심소 들으러 가는데 ㅠ 우리 아가도 우렁찬 심장소리 들려주면 좋겠네요!!

깡총맘님도 낼 병원가서 춈파보시면 깡총이가 “엄마안녕~”하고 인사해줄꺼예요♥️ 바코드번호 받으셔서 어플에 심장소리도 등록하시구요!! 아주 우렁차요 ㅎㅎㅎ 낼 조심히 다녀오세요^_^
축하드려요~~저희는 다음주 화욜에 심장소리들으러가요 ~~빨리 듣고싶네요ㅜㅜ

심장소리 어플로 다운받아서~ 100번 1000번 들으세요😍 담주에 가면 아주 쿵쾅쿵쾅 잘뛰고 있을꺼예요^^
우와 넘 예쁘네요 ㅎㅎㅎ 축하드려요 ㅎㅎㅎ

감사해요 꾹꾹맘^^ 맘졸엿는데~ 우렁찬 심장소리 들으니.. 맘이 많이 편해졌어요^^

저는 이번주 금요일에 아가 볼 수 있다하는데 심장소리까지 얼른 들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어떤 기분이 들지 감동일 것 같아요 ㅜㅜㅜㅎㅎ

꾹꾹맘님도 심장소리 들으시면.. 울컥 하실꺼예여ㅠㅠ 저도 듣자마자 정말….♥️ 금욜까지 무리하지마시고 눕눕하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