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임신 중이에요. 5주 7주 9주 진료보고 12주부터 한달에 한번씩 갔었고 30주부터 일주일에 한번씩 간거 같아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이후 얼마나 자주 병원 가시나요?
오늘로 7주 5일입니다. 7주 3일에 검진가서 심소 듣고 태아 총 길이도 1.18센치 의사쌤이 건강하고 어느정도 안정기라고 말씀주셔서 안심했습니다. 다음 진료는 5주 뒤에 12주 차 시작할때 오라고해요.. 아직 임신 초기라서 적어도 2주에 한번은 가서 초음파로 애기 자라는 것 볼수있을줄 알았는데.. 다른 병원에서도 그러나요? 참고로 제가 다니는 병원은 분당제일여성병원 입니다..
댓글
6

역시 9주차때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정보 공유 넘 감사합니다🙏❤️
저는 7주 뒤 9주인 이번주에 병원 예약 잡혔어요~ 9주뒤에는 12주에 오라고 하실거같긴한데.. 9주에는 귀여운 젤리곰 보실수있으니까 일부러라도 예약 잡아보셔요!

감사합니다!! 너무 궁금하고 보러가고싶른데 병원에 머라구 하고 예약잡는게 좋을까요..? 어디 아픈게 아니면 오지말라구할까봐서여 ㅠ

보통은 그냥 예약잡아달라 했을때 거절하진 않는걸로 알고있는데 병원마다 시스템이 달라서 확실하지 않네요 ㅠㅠ 입덧이 심해져서 입덧약 처방이나 아님 불안해서 진료보고싶다고 해보셔요!

네! 9주차때 한 번 다녀와볼께요!!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