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몽 꾸셨나요?

지금 9주차인데 새벽에 태몽같은 꿈을 꾸긴했는데.. 긴가민가 하네요. 붉은색 새끼 여우를 품에 안는 꿈이였는데… 최근 유튭으로 여우나오는걸 봐서 꾼꿈인가…? 태몽인지 그냥 단순한 꿈인지 모르겠네요..? 시기도 애매한거같고.. 보통 몇주차에 꾸셨나요? 다른 분들은 태몽 뭔지 궁금해요 ㅎㅎ

댓글

14

  1. 전 저도 꾸고 주변에서도 꿔주셔서 태몽만 네개네요🤣 붕어빵 6마리, 큰 고추, 큰 구렁이 두 번이요!

  2. 저도 태몽 꾸고싶고, 주변에서 꾼사람 발견하고싶어요 ㅋㅋㅋ 궁금해요 ㅠㅠ

  3. 아직 5주차이만 태몽 이야기가 없네요 제가 프로 걱정러라 걱정하눈것만 꿈꿔요 ㅠ

  4. 남편이 임테기 해보자고 엄청 조르길래 했더니 희미한 두 줄 떴고, 알고보니 엄청 큰 지렁이가 달라붙는 꿈을 꿨대요 ㅎㅎ 지렁이라니... 좀 더 예쁜 태몽을 바랬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뜻이 좋아서 만족합니당. 병원 가보니 3주쯤이었어요!ㅎㅎ

  5. 저는 임신 4개월전에 제가 문어꿈 꾸고 임신 2개월전에 시누이가 고래꿈꾸고 임신인줄 몰랐지만 임신 4주차이던때 시엄니가 구름이 잉어되는꿈 꾸셨어요 ㅎㅎ 다 바다생물이라 신기해요. 여우도 특이한거같아요 품에 온거면 태몽맞는거같은데요!

    1. subcomment icon

      문어꿈 진짜 특이하네요! 태몽 세개이신분은 첨봐요 ~

    2. subcomment icon

      엇 저도 문어꿈 제가 꿨는데 혹시 성별 나오셧나용?!

    3. subcomment icon

      아니요 저 아직 8주되어서 성별은 아직 몰라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