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피곤하면 바로 올라와서, 걱정이었는데! 아침저녁으로 가글하니까 아직까진 안나는거같아요!! 가글해보세용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술 헤르페스
ㅜㅜ 어제 갑자기 너무너무너무 피곤해서 낮잠을 2시간이나 자고 평소보다도 일찍 잠자리에 들었었어요. 근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입술에 헤르페스가 뙇! ㅠㅠㅠ 헤르페스 약처방을 받아야 하나요 산부인과 가면될까요 ㅠㅠ
댓글
6
저는 4주쯤에 다리에 갑자기 헤르페스 물집 같은게 생겼는데 혹시 이런 분 계시나요..? 지금은 6주차인데 많이 좋아졌는데 엄청오래가네요..

어 저도 허벅지에 그런게 났었어요! 아직 남아있긴한데 그것도 헤르페스인가...요 ㅠㅠ

모르겠어요 아직 병원 안가봤고 그냥 집에있는 연고 바르고있는데.. 괜찮은건지 궁금하네요
초기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러실거에요~ 아시클로버 바르셔요!
저도 구순포진 자주 나는 편이고 3주차에 임신 확인하고나서 다음날 바로 또 났었어요ㅠ 선생님께 여쭤봤는데 아시클로버 발라도 괜찮다고 하셨습니다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