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맛있는거 너무 먹고싶어요....

입덧 한지 4주째가 되어가고 있어요 아기 사이즈로는 7주차구요ㅜ 곧 8주에요 입덧약을 먹어도 울렁거림이 0은 아니기도 하고 입도 쓰고 소화도 잘 안되서 많이 못먹어요 임신 전엔 진짜 잘 먹었거든요...ㅠㅠ 음식 정말 즐겁게 진짜 맛있게 먹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식 생각하면 미슥거리긴 한데 먹는 즐거움을 느껴본지가 오래라 너무 그리워요ㅠㅠㅠㅠㅠㅠㅠ 다들 힘드시죠ㅠㅠㅠㅠㅠ

댓글

9

  1. 속이 안좋구 소화도 잘 안되는 기분이라 뭘 먹는게 겁나요ㅠㅠㅠㅠㅠ 맛있게 치킨 뜯고싶어요😭😭

  2. 저도요 ㅜㅜ 입덧이 심하진 않는데 음식 먹어도 100퍼센트 맛있다는 감정이 안느껴지네여 … 소화도 안되고 ㅜㅜ 먹는게 낙이였어서넘 우울하구… 그래도 한 9주 되니 입덧이 덜하긴 하더랴구요. 물론 오락가락하지만,, 힘냅시다!!

  3. 전 6주차 입덧이 약하게 오더니 2주만에 거의 사라졌어요 끝이 올거에요 힘내셔요ㅜㅜ

  4. 너무 우울한 하루하루에요 ㅠㅠ 입덧하니까 삶의 질이 떨어지네요

  5. 으어 ㅜㅜㅜ 진짜요 ㅠㅠ 저두요 ㅠㅠ 진짜 퍽퍽 퍼먹고 싶은데 목구멍에서 안넘어가요 ㅠㅠㅠㅠ 슬픕니당 ㅠㅠㅠ

    1. subcomment icon

      신랑한테 입덧 끝나면 가마솥뚜껑에 삼겹살이랑 김치 구워먹는 곳 꼭 가자고 했어요.... 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하게 먹고파요ㅠㅠ

    2. subcomment icon

      으어 완전 행복한대요!!!!! 꼭 그날이 얼른 오기를 .. 힘내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