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지금8주3일인데 가스차서그런지 배가 벌써..하핳 그래서 전 벌써 임부복바지랑 속옷 사다놨어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들 언제
부터 준비하시나요?? 전 현재 배가 (제 배 포함 ㅎㅎ;;) 나와있는데, 이제 8주차 들어섰어요! 아주 초기 입덧 지나더니 현재는 먹덧이 와서 열심히 먹을 수 밖에 없다보니 더 나오네요...ㅠㅠ 속옷은 임신전부터 입었던게 가슴둘레가 아주 딱 맞아서 많이 압박하는건 아니어도 슬슬 불편해지고 있고, 사이즈 딱 맞게 입었던 바지들도 이제는 들어가질 않네요ㅠㅜ 곧 가을지나 겨울이 금방 올 것 같은데, 원피스는 추윌 많이 타서 추울 것 같고 바지 편하게 입을 수 있는거 장만해야 될 것 같아요. 가슴이 엄청 커진건 아닌데 속옷은 사이즈를 어찌해야될지... 미리 구매해두는게 맞는건지 저같은 베동님들 계신가요??
댓글
10

ㅎㅎ 저도 먹덧에 체덧에 아랫배만 뽈록합니다 ㅠㅠ 저도 참고해서 슬~ 장만해야겠어요~!
전 덩치가 있는편이라 옷이 여유있는옷이 많아서 옷은 아직 구입전이구요 (원래 루즈한 원피스를 좋아하는 타입이라 ㅎ) 속옷은 지난주부터 브레지어가 살짝조이는듯 답답해져서 수유겸용브라로 쫙쫙 잘늘어나는거로 두개 구입했어요 사이즈는 어떻게 바뀔지 장담하기 이른감이 있어서 상태봐가면서 추가 구매하려구요 팬티도 잘늘어나는 재질로 두치수넘게 크게 구입했어요^^

네네 ㅎㅎ 쭈야님 말씀도 참고할게요~! 감사해용 : )
저는 임산부속옷은 진즉에 구입했고, 시댁에 입고갈 옷이 마땅치 않아서 임부복 원피스도 어제 처음 구입했어요! 지금 시기는 육아용품보다 저를 위해 살게 많더라구요 ㅠㅠ

속옷 사이즈는 어떻게 하셨어요? 그냥 한치수만 올리면 되는건지... 그리고 육아용품은 차차해도 된다 그랬어요~ 엄마가 불편하면 아이도 불편할테니 빨리 임부복 장만해야겠어요~! : )

사이즈만 올리는건 무의미하고 임부용 속옷을 사야해요!! 마더피아 이런 브랜드에서 구매하세요

마더피아 참고할게요~! 감사해용 : )
저도 이제 사려구요.. 원래 맨날 스키니ㅠㅠ 거의 붙는것만 입엇는데.. 이젠 뭐 아무것도 못입어요 청바지도 이제 배도 끼고ㅠ 불편쓰.. 집에선 편한 원피스입고ㅠ 이제 슬슬 주문해서 입으려구요^^;;

주문해야하는데 어디껄 봐야할지 모르겠어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