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ㅠㅠ 저도 브라 때문에 체하는 느낌인데 ㅠㅠ 아직 직장 다니고 있어서 안 할 수가 없어서 집에 오면 무조건 벗어던지고 있어요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속옷 착용이요!!
집에선 속옷을 안 입고있는데, 가슴이 커지다보니 안 입고있어도 불편하고 입고있자니 넘 답답하네요 🥲 가슴커지니 쳐짐방지차원으로라도 입고있는게 나을지.. 저처럼 자유(?)롭게 사시던분들 어찌하고 계시나요? 😂ㅎㅎ
댓글
21
저 첫째때 그렇게 있었는데 낳고 모유차면서 더 커졌었는데 점점 단유하면서 모유가 빠지니까 바람빠진 풍선마냥 축 처져서 넘 보기 흉해요ㅠ 지금 둘째 임신중인데 매일은 아니지만 첫째보단 자주 착용중이에요 엉엉

헉!!😬ㄷㄷ 얼른 편한속옷 구매해서 입고있어야겠네요.. 쳐지는건 어쩔수없겠지만.. 조금이라도 덜하려면.. 🥲
저는 입던브라 브랜드꺼 컵사이즈 하나 위. 가슴둘레 하나 위 로 사서 회사다닐때 입고다니는데 참을만해요

그러게요ㅡ 지금 입고 다니는건 터져나오려는..😂 오늘 당장 주문하려구요! 여기서 더 커지진 않겟죠?...🥲
저난 요즘 브라티로 입어요 완전 편해요 ㅎㅎ

아, 브라티도 있었군요 ㅋㅋ 진짜 신경안써도 되겟네요ㅡ 브라티도 찾아볼게요. 집에서 입음 진짜 짱일듯ㅋㅋ
출근할때먼 크로커타일 감탄브라 착용하고, 집에서는 노브라 그리고 가벼운 외출에는 일체형으로 속옷패드 장착된 옷만 입고 나가요 ㅠㅠ 아르보노브라 이 브랜드 추천이요!!

오 감사해요! 👍 추천속옷 입어봐야겟어여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