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이상 지속되면 병원에 문의하는게 좋아요 진짜 캐바케라 알수가 없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갈색혈 궁금해요~
오늘로 7주차에 접어들었는데 아침에 질정 사용하고 봤을때 갈색혈이 묻어나오더라구요 너무 놀랬어요~ㅠㅠ 왜 그런걸까요? 혹시 갈색혈 경험있으신분 있으실까요?
댓글
4
저도 6주차인데 갈색혈 소량 묻어나서 어제 병원갔더니 혹시 유산끼 일 수도 있다고 질약 처방해주셨어요ㅠㅠ무조건 안정취하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여ㅠ병원가보세욥!!

탈퇴한 유저
저는 갈색혈 소량 나오는데 병원에서 누워만있으래요 쉬면서 지켜보다가 계속 나오면 갈색혈이라도 병원 한번 가보세요~
갈색혈은… 묵은피가 나오는거라 걱정안해도 된대요~~ 혹시라도 선홍빛 피 보이면 바로 병원에 가아햐구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