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 지극히 정상이에요~ 원래 7주에서12주까지는 심박동이 빨라요 특히 7주에서9주는 170에서180까지들 많이 뛰어요 그건 아기 심장이 튼튼하다는 증거구요! 190이상200대만 아니면 괜찮습니다!!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인데 심박수 174bpm 정상인가요
6주차에는 124bpm이었는데 1주만에 심박수가 너무 심하게 뛰어서 걱정이에요 이정도는 정상인가여
댓글
4

다행이네요! 안심되요 감사합니다^^
네네 정상이예요 ㅎㅎㅎ 저오늘 심장소리 들엇는데, 6주3일인데 128나왔어용ㅋㅋ 2주후엔 더 빨리 뛸꺼라고 얘기해주시더라구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