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극초기 애기 잘 있는지 어찌 아나요..?(7주차)

대전 실비 김치라고 매운 김치 아시나요..? 갑자기 그게 먹고 싶어서 시켜 먹었는데 정말 너어어어어무 매워서 못 먹겠더라구요(임신 전엔 매운거 엄청 잘 먹는 편이었어요) 그래서 설탕 팍팍 뿌려서 김치전으로 만들어 먹었는데 먹을때도 매워서 우유랑 같이 먹고 맛있어서 꾸역꾸역 이틀전이랑 어제까지 한 장씩 다 먹었어요!(후폭풍도 모르고요) 근데 김치전 먹은 날부터해서 새벽에 장기 뒤틀리는 느낌 나면서 배가 너무 아파서 새벽에 ㅇ계속 깼어요.먹덧이 왔어서 끝없이 하루종일 먹는 스타일이었는데 아침되서 출근을 했는데 먹을게 1도 안 땡기고 뭔가 컨디션이 대체로 좋은 것 같은거예요;그리고 점심때 또 김치전 먹었는데 어제도 새벽에 배 아파 죽을 것 같더라구요ㅠㅠ 오늘 또 애기가 있는게 맞나 싶을 정도로 임신 증상 1도 없고 ㅠㅠ 병원 진료는 담주라 담주에 병원 가는데 매운거 먹고 난뒤로 갑자기 이상하게 배 아프고 또 임신 증상들이 사라지니 너무 불안하고 그렇네요ㅠㅠ 애기가 잘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없겠죠..? 참고로 피나 덩어리 피는 안 나왔어요!

댓글

9

  1. 저도 7주차에 갑자기 컨디션 좋아져서 엄청 불안했는데 8주차되니까 갑자기 또 느글거려요 ㅋㅋㅋ 입덧증상 있다고 애기 잘있고 이런거랑 연관짓지 말라는글 봣어용ㅋㅋ

    1. subcomment icon

      아하!!저도 명심할게요😆

  2. 매운실비김치 알아요!ㅋㅋㅋ엄청 매운데 또 카레 먹거나 하면 같이 꼭 먹고싶더라고요 ㅎㅎㅎ저는 아직 8주 울렁덧중인데 자극적인거 아직 안땡겨료ㅠㅠ

    1. subcomment icon

      실비김치 애기 낳기 전까지 끊으려구요ㅠㅠ

  3. 체온계 정확한거 사셔서 기초체온 체크하세요! 저도 별 증상 없어서 체온 재면서 안심해요 ㅎㅎ

  4. 지금6주차에요! 아직 아기집만 확인했고 다음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요 저도 3일동안 속이 안좋아서 고생했었는데 갑자기 속이 너무 평온해서 애기가 잘있는 걱정돼요ㅠㅠ 주변에서는 일단 속이 편안해 졌으면 다행이라고 생각하라고 하는데 저도 동네 병원 다녀와봐야겠어요!

  5. 잘 있을거지만, 엄마가 궁금하시면 병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